4.15 부정선거

  • #3456206
    문재앙 66.***.224.116 827

    해외교민 투표는 우한코로나의 진앙지인 중국만 허용.
    사전투표는 당일투표와는 현격한 차이로 민주당이 20% 정도 더 가져감.

    웃긴건 정의당 심상정의 경우 사전투표와 당일투표 비율이 같음.
    통계학적으로 민주당 후보 투표만 톡같은 비율로 사전투표에서 압도적 지지를 받는게 말이안됨.

    좌파는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정권을 지키는게 목적인 쓰레기 들이다. 자유민주주의를 부정하고 중국식 공산주의를 추종라는 매국노 문재앙과 민주당 인간들은 깜빵에 가야한다.

    • 지미 50.***.188.250

      똥싸고 앉았네, 재미있냐? 계속 그렇게만 해봐바. 니네 우파라는게 어떻게 소멸 되는지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하네 ㅎㅎ

    • 지나가다 73.***.155.58

      선관위가 발표한 데이터 숫자에 근거해서 전혀 나올 수 없는 똑같은 개표 숫자나 똑같은 비율이 여러곳에서 드러나고 있습니다.
      역대 어떤 선거에서도 어떤 나라에서도 나온적이 없는 나올 수도 없는 다른 지역 후보들 개표수의 똑같은 숫자 나 비율의 반복입니다.
      어설픈 컴퓨터 조작으로 인한 똑같은 숫자와 비율의 반복인거죠.

      조만간에 대한민국에 큰 혼란이 불어 닥칠거로 예측됩니다.

    • Moonok 106.***.248.2

      서울대 통계학과 교수가 있을 수 없는 확률이라고 공언했는데,
      동전을 1천번 던져 모두 한쪽만 나올 확률이라고 했습니다.

      https://bit.ly/2zoCGY5

      • 한나라당 73.***.79.195

        교수가 한나라당 국회의원이었는데 신빙겅이 있나요? ㅋㅋ

    • 지나가다 72.***.87.252

      세계적인 권위자 월터 미베인 미시간대 교수가 한국 21대 총선은 사기라는 논문 발표, 전국 6000여 교수들 415 총선 부정 의혹 성명서 발표했습니다. 세계적인 부정선거 분석 전문가인 월터 미베인 미시간대 교수가 얼마나 유명하냐면 2018,19년도에 볼리비아, 콩고,케냐의 선거 부정을 분석했고 그 결과 실제로 밝혀져 대통령이 물러나고 유혈사태까지 있었습니다. 아무리 언론통제 해도 정의와 진실은 결국 밝혀지리라 봅니다

      • 애쓴다 71.***.246.229

        지난달 29일에는 미국 미시간대학교 정치학과 소속 월터 미베인(Walter Mebane) 교수가 ‘2020 한국 총선에서의 부정(Fraud)’을 주제로 논문 형식의 통계 보고서를 냈다. ‘선거 포렌식’(Election Forensics) 기법으로 데이터를 분석한 이 보고서에는 일부 사전투표소 투표율이 95~100% 사이에 있는 점을 거론하며 “일부 예외점이 드러난다”고 적시했다. 이 내용이 페이스북 등 SNS에서 확산하며 부정개표 의혹에 힘을 실었다.

        이와 관련 미베인 교수는 중앙일보와 주고받은 e메일에서 해당 논문을 직접 집필했다고 밝혔다. 다만 개표 조작 의혹에 대해서는 “논문에 쓴 것 외에 더는 할 말이 없다”고 했다. 그는 논문 곳곳에 “이 통계만으로는 선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 증거가 될 수 없다”며 연구 결과의 과도한 해석을 경계하는 문장을 넣었다. ‘유권자가 특정 정당이나 후보자를 뽑을 확률이 정규분포에 수렴할 것’이란 가정에 따라 4·15 총선 투·개표 결과의 패턴만을 분석했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 박원호 서울대 교수(정치외교학)는 “한국 자료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으면서 섣부른 분석을 진행하고 결과를 쓴 미베인 교수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비판했다. 사전투표 선거인 수를 집계할 때 참여 인원만 표시하는 국내 관행을 모르다 보니 엉뚱하게도 관내 사전투표율을 95~100%로 착각(실제 전국 사전투표율은 26.69%)했다고 설명하면서다. 이병태 카이스트 교수(경영학)도 “인풋 데이터 오해에서 비롯된 ‘쓰레기를 넣으면 쓰레기가 나온 결과’(Garbage In, Garbage Out)일 뿐”이라고 말했다.

        [출처: 중앙일보] ‘0.39”63:36 의혹’···투표조작설 기름 부은 미시간대 보고서

    • V7 166.***.244.48

      한국에 가봐요. 열명중 아홉명은 때려 죽여야 한다는데, 조작이 아닐 수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