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경력 온라인 수학 과외

  • #3489847
    dh2964 24.***.28.204 580

    안녕하세요. 온라인 SAT 수학 및 학교 수학 과외 합니다.

    미국에서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모두 졸업하였습니다. 경력은 개인 과외 및 학원 강사 포함 14년 입니다. 수업은 한/영 모두 가능합니다.

    미국 고등학교에서 GT(gifted), Pre-Ap, AP 수학 과정 모두 들었습니다 (Pre-Algebra, Algebra I & II, Geometry, Statistics, Pre-Calculus, Calculus)

    다수 수학 경시대회 수상 경력있습니다 (AMC & AIME). SAT 수학 800점 만점 이었습니다.

    University of Texas @ Austin 졸업하였구요 (수학 부전공) 현재는 박사과정 학생입니다.

    앞으로 몇년동안 꾸준히 과외를 할 예정입니다. 기초가 부실한 학생은 부족한 부분을 채워 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단기간 SAT 점수를 올려야 하는 학생에게도 도움이 되도록 가르칩니다. 여름 방학동안 300점 이상 수학 점수가 오른 학생들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대학에서 고생하지 않도록 self-study가 가능한 방향으로 지도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있습니다.

    연락처: 다니엘 682-234-0844 (전화를 못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자 부탁드립니다.)

    • SAT 수학 800점 23.***.83.7

      SAT 수학문제 한글로 번역해서 한국중학교 3학년에게 치르게 거의 한반에 반이상이 800점 받습니다.
      그리고, 미국애들이 한국에서 온 고등학생들 수학 못가르칩니다. 오히려 한국고등학생들에게 가르침을 받아야 해요.
      이런광고는 다른곳에 올리시길.

    • 이런데 광고 올리지말고 23.***.83.7

      수학수준미달인 미국 백인 흑인 히스패닉에게 지도하시길…. 광고를 여기 올려서도 안되지만, 무슨 착각을 많이 하시는듯… 한국에서 온 고등학생들 UT오스틴 대졸자 애들보다 훨씬 수학잘합니다.

    • Marvin 23.***.39.207

      위에 두 분 말이 맞습니다만 한국에서 온 이과 고등학생들 이라고 합시다.

      문과, 예체능 애들은 과외 필요 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