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비호감

  • #3315319
    ㅌㅋ 174.***.143.227 563

    혹시 여기 처음 오신분들을 위해서 제가 여기 치즈떵파리가 얼마나 되는지 보야드릴께요. 자 지금부터 아래 비호감클릭수에 주목하세요.

    참, 내가 왜 이 떵파리들을 굳이 치즈떵 파리라고 부르는줄 아세요? 어휘를 너무 혐오스럽게만 보지마세요. 딱 맞게 걔들에게 어울리는 별명을 작명한거니까. “드럽다”는 느낌이 딱 오지 않아요? 드러운게 포인트에요. 드러운 애들이니까…어쨌건 이건 나중에 천천히 알아가도록 하시고….

    여기에 아무리 좋은글이라도 내 아이디 “ㅌㅋ” 로 올리면 다 비호감이 됩니다. 여기 치즈떵 파리 무리들의 온상이거든요. 사실 그냥 보통 사람들은 호감/비호감 그까짓거 클릭도 안하고 신경도 안쓰거든요. 그거 클릭해서 무슨 돈이 나와 떡이 나와. 하지만 치즈떵파리들은 달라요. 그클릭수에 엄청 매달리거든요. 그 클릭수가 호감이 없으면 외롭고 소외된 사회적 루저라든가 이런식으로 숮자를 이용해 비난하기 위해서죠. 떵파리 지들이 아무리 많아봐야 여기 천명클릭에 50도 안돼면서. 지들이 대세라고 하고싶은거죠. 떵파리들은 저거 호감하나 있는것도 다 내가 누르는 거라고 박박 우기더군요. 호감/비호감에 집착하는애들은 다 치즈떵파리들이에요.

    그나저나 나도 궁금해…. 오늘처럼 항상 내가 내글임을 드러내고 글을 올릴때면 항상 호감 딱 하나씩은 있거든. 누구야 도대체? “답도없는 원글”은 아닐것이고 호세 로드리게스도 그럴리가 없고…… 혹시 운영자님? 나 호감해줄필요 없어. 나 외롭지 않아. 치즈떵파리 방충망을 치기 위해서 이 싸이트를 회원제로 만들자는 대의를 위해서 외로운건 괜챦아.

    • 눈팅러 129.***.208.183

      오늘부터 너까지 해서 workingUS 오천왕 가자

      • ㅌㅋ 174.***.143.227

        떵파리떼와 너도 포함시켜서 7천왕이라고 하지그래?

        참, 최근에 ‘ㅇㅇㅇㅇ’를 아이디로 쓰는 일본순사 끄나풀 스토커가 또하나 있지. 원조 ‘박진상’, 프로파일: 지 아버지한테 터져서 지 아버지와 한국에대해 적개심을 품고 기회만 되면 깍아내리려 드는 넘이야. 한국좋은점 이야기할때면 어김없이 등장해서 깍아내리는 넘이지…치즈떵파리들과 같이 움직이지. 이넘에 대해서 정보 더 필요하냐?

        결론적으로
        8천왕으로 가자.

    • q_p 38.***.49.74

      이 시 발 애미뒤진새끼 이거 아직도 여기서 이 개지랄병 떨고 있네? 너 딴사이트 간다며 개 또 라이새끼야 ㅋㅋ 너같은 새끼는 고리원전에 자진용해되는게 세상에 그나마 이바지 하는 길일 듯

    • 8땡잡이 201.***.134.67

      글같지도 않은걸 길게도 써놨네. 읽다가 글같지도 않아서 바로 댓글 쓴다.
      짱깨빠야 니가 서식하는 free talk에 몇명이나 와서 니 글 읽고 비로감 버튼 눌러 주겠니?
      매일같이 포럼에 글 올려봐야, 니 글은 바로 free talk행이야. 알고는 있겠지?
      포럼이랑 비교해서 이미 모수에서 밀리는데 니가 비호감 수 구걸해 봤자지.
      목표가 50개라고?
      내가 말 하잖니 여기 게시판이 니 글 무덤이고,
      이게 곧 니가 쓰는 글이 그만큼 쓸데 없는 글이란 거고,
      아무도 결국 니 글을 읽지 않아..
      다들 아는데 너만 모르지?
      그래서 니가 리타드라는 거야.
      회원제 타령하지 말고 니가 나가서 니 물건 향하는대로 니가 만들어서 거기다 니 쓸데없는 생각이나 싸질러.
      아니면, 겜중독된 니 아들넘 앞에서 하던지.
      니 아들이라도 너같은 리타드한테 관심 안둘테지만.
      짱깨빠야, 너는 내 말대로 그냥 중국가서 웨이보에다 싸질러라. 거긴 동물들이 많아서 너같은 동물도 여럿되니까, 니가 외롭진 않을꺼다.

    • ㅌㅋ 174.***.143.227

      떵파리들이 곧 회원제로 바껴 지들 서식처 잃을까바 발악이 점점 더 심해지네.
      니들이 중국애들보다 잘난게 뭔데 한국인 중국인 다 싸잡아 욕하냐? 니들이 쪽쪽 떵꾸핥는 미국애들은 그리잘났더냐?
      천하에 몹쓸 치즈떵파리들…지들 필요할때마다 중국에 붙었다가 일본에 붙었다가 이제는 미국이 더 쎄다고 미국떵꾸 빠는 넘들이 이젠 미국이 더 쎄다고 한국과 미국을 싸잡아 무시한다. 그래뵜자 니들은 치즈떵 파리들. 한국말도 쓰지말아라 드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