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개업의사의 NIW 승인

  • #1444253
    Hooyou 119.***.198.162 3696

    안녕하십니까.

    Zhang & Associates, P.C.입니다.

    최근 어느 한국의 개업의사선생님의 NIW 신청이 당사를 통하여 승인이 되셨습니다.

    논문 3편에 총 인용회수 1회밖에 안 되는 케이스였으나, 이 분의 임상활동의 획기성과 특수성을 강조하심으로써 승인을 받으셨습니다.

    본 케이스 이외에도 논문 발표경력이나 인용회수가 거의 또는 전혀 없으셨던 많은 분들께서 저희 Zhang & Associates, P.C.를 통하여 NIW 승인을 받으셨으며, 이 중에는 의사, 엔지니어, 사업가, 및 젊은 PostDoc 졸업자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실제로 저희를 통하여 NIW 승인을 받으셨던 분들 중 논문 인용회수가 몇 백회 이상씩 되시는 매우 특출하신 분들은 그렇게 많지 않으셨습니다.

    본인께 해당되는 NIW 승인전략 및 저희가 청원서에 하여 드리게 될 주장에 대하여 상세한 내용을 들어 보시고자 하시면 당사로 연락을 주시거나 또는 하기에 기재된 이메일로 이력서를 한 부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

    Zhang & Associates, P.C.
    한국어 웹싸이트 (NIW 관련): http://www.hooyou.com/kr/niw
    이메일: @hooyou.com">john.lee@hooyou.com

    **********************************************************
    저희 Zhang & Associates, P.C.는 지난 15년 동안 5,000 건 이상의 NIW 및 EB-1 케이스들을 진행한 고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USCIS 심사관 출신의 변호사를 회사 내에 보유하고 있음으로써 USCIS의 취향에 대한 상세한 파악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