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경제적으로 전화하기

  • #291329
    70.***.189.208 2962

    이곳 게시판에 전화비 문의의 글이 있어 혹시 정보를 올립니다. 아래의 “미국에서 한국으로 전화카드 싸고좋은곳”글을 올린 “샘”입니다. 새로이 추천하고자 하는 방법은 skype.com 입니다.

    1. 아무래도 전화카드는 onesuite 를 추천합니다. 다음의 글은 1년전 쯤의 글을 그대로 옮겨 봅니다. [펌] onesuite.com 한국에 분당 2.9센트 한국 핸드폰 접속시는 조금더 비싸지요. 한국일반 전화로 45분 통화 해도 실제로 $1.305 지불하니 싸지요. 인터넷에서 크레딧 카드로 구매하는데 최저 $10불 구매하면 필자는 여러달 사용하지요. 혹시 구매 등록하시는 분은 https://www.onesuite.com/042206201/suitetreat 에서 신규등록하거나 소개자 ID에 jhkimyom5968 을 입력하면 소개비로 가입자/소개자 양쪽이 “약 40센트정도의 혜택을 누릴 수도 있지요.

    2. 필자는 집에는 로컬용 전화와 verizon 셀폰을 갖고 있으니 9시 이전에는 일반 전화기로 한국에 걸고 밤9시 이후는 접속 분수 제한이 없으니 셀폰으로 걸기도 하지요. 필자는 사용하지는 않지만 VoIP는 Vonage.com 나 lingo.com 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Vonage.com 용 모뎀은 bestbuy에 가보면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3. 한 동안은 미국 집에서는 한국으로 전화해서 “MSN 으로 나와라!” 하고 간단히 말하고 끊고 MSN 화상으로 서로 얼굴 보고 수시간 잡담해도 공짜! 유료화 안되면 좋겠네요. 사용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http://messenger.msn.com/ 에서 다운로드 무료 사용하면 되지요.

    4. 요즘은 p2p 방식의 유명한 skype.com 을 사용합니다. 여러분들도 양쪽에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설치하면 .. PC to PC call을 즐길 수 있습니다. MSN 처럼 서버를 필요치 않아 유료화 염려도 없으며 음질이 무진장 좋아요. 우리 마님은 매일 수시간씩 한국의 처제와 수다를 떨지요. 물론 양쪽 컴이 켜져있고 skype 가 설치 되어 있어야 하고 컴퓨터용 마이크와 헤드폰 이용하여 통화 방식입니다.
    컴퓨터에 앉아 통화하기를 원치 않으면 무선 bluetooth headset을 설치 하거나 RJ11 <-> USB adapter 를 설치하여 무선전화기에 연결하는 방법도 있다고 합니다. 혹은 자동으로 일반 전화로 전화를 걸어주는 어댑터, 즉 한국에서 미국집 컴을 호출하면 어댑터가 집전화기로 외출중인 셀폰 번호로 전화가 걸어지는 방식의 어답터도 있다는데 모두 수십불-백불 미만으로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skype.com 의 community=>forums=>hardware 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