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자 조씨가 계속 거짓말을 하는 이유

  • #3381735
    공산주의조씨 96.***.20.145 237

    아주 철저하게 사회주의, 공산주의 사상에서 아직도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이다.

    석사 논문도 소비에트 헌법에 관한 것이고 이것도 일본 논문 33편을 표절했다니 가히 거짓말의 천재가 아닌가 싶지만 알고 보면 공산주의의 대부 구 소련의 레닌이 했던 말을 충실히 실천한게 아닌가 생각된다.

    주사파아바타 문가나 범죄자조씨가 거짓말을 방송에 대고 예사로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

    사회주의자는 거짓말을 아주 잘한다. 레닌의 공산주의의 신조:

    목적은 수단을 정당화한다. 혁명을 위해서는 거짓말을 해도 괜찮다.

    공산주의자는 범률위반, 거짓말, 속임수, 사실은폐 따위를 예사로 해치우지 않으면 안된다.

    거짓말은 혁명을 위한 가장 강력한 수단이며 거짓말을 백번하면 참말이 된다.

    거짓말을 창조하지 못하는 자는 위대한 혁명가가 될 수 없다.

    • 공산주의조씨 96.***.20.145

      광우뻥 거짓말, 천안함 거짓말, 세월호 거짓말 등등은 전부 공산주의 세력들이 퍼뜨린 것들이다.

      지금도 공산주의 문씨는 계속 거짓말을 생산하고 있고 범죄자 조씨 역시 같은 부류로 거짓말을 늘어 놓고 있지 않은가?

      지금도 미국 소고기 안먹는가 한국인들?

      나는 광우뻥때도 미국 소고기 잘 먹었고 미국에서는 한우는 FDA 승인도 나지 않는 제3 국가의 비위생적인 축산물이라 미국에 수입조차 되지 않는다.

      거짓말을 계속 생산하면서 북한을 닮아가는 문씨, 조씨들의 정권이 대한민국 국민들을 우롱하고 매도하고 결국 나라 팔아 먹으려고 하는 것이다.

    • .. 99.***.54.163

      이게 뭔가 일리가 있는 것 같아.
      인터넷에 “레닌 공산주의 신조” 처 넣어보니, 정말 그러한 내용이 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