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프로모션

  • #3265168
    프로모션 144.***.1.85 487

    프로모션 관련 샐러리 네고 조언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애널리스트로 일하고 있다가 더블 프로모션이 될때, 바로 승진 직급 아래단계 직급에 준하거나 그보다 못한 연봉제의를 받았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인사부에는 회사규정상 월급 인상이 10% 까지 밖에 안된다고 하는데요.
    그냥 중간급 시너어로 일한다고 해야하나요?
    더블프로모션 싼값에 받아들여야 하나요?
    일도 맘이 들고 다 좋은데 이직때 별로 대우를 못받았을까 걱정이네요 낮게 시작하면. 조언 달게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KoreanBard 204.***.13.250

      75k 받아도 사는데 별로 지장이 없는데 88k 받으면 땡큐고 더줘도 그만 안 줘도 그만 그러시면, 일도 더 힘들고 내년에 이직 한다고 하는데 힘들게 굳이 옮길 필요까지는 없을 것 같구요.

      저축도 해야 하고 여저기 들어갈 돈이 많아 돈 반드시 더 받아야 하면 ‘지금 포지션이 몸이 편하네요’ 이런 이야기 하고 있는 것 자체가 배부른 이야기죠. 일 더해서 돈 더 많이 받고 싶어도 기회가 없어서 못 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요.

      게다가 직장 내에서 수직으로 올라가서 10% 올려받는 것 흔한 일은 아닙니다. 여기에 + 해서 더블 프로모션에 윗선에서 생각해서 맥스보다 더 줬네요. 뉴스 보니 보통 회사 annual salary 가 작년대비 3% 정도 올라간데요. 이것도 어디냐면서 감지덕지 하면서 받는 사람 많습니다.

      물 들어왔을 때 노 저으라고, 좋은 기회가 있을 때 올라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woww 150.***.128.100

      일단 축하드려요. 지역이 어디세요? 윗분 말대로 물가 싼 지역이면 버티시고 일 열심히 하세요. 능력발휘 하시면 알아서 10만불 이상으로 올려주실거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