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이걸보고 어처구니없다고 하는건가?

  • #406837
    붐붐 202.***.206.244 3083

    http://www.fnnews.com/view?ra=Sent0801m_View&corp=fnnews&arcid=101115163840&cDateYear=2010&cDateMonth=11&cDateDay=15
    북한이 지난 12일 민·군 합동조사단의 천안함 사건에 대한 조사 결과를 반박하는 ‘국방위원회 검열단 진상공개장’을 유엔 회원국들에게 배포한 것으로 15일 확인됐다.

    정부 관계자는 이날 “북한이 12일 ‘국방위원회 검열단 진상공개장’을 영문으로 만들어 유엔 회원국들에 회람했다”고 밝혔다.

    북한은 지난 2일 진상공개장을 통해 자신들은 알루미늄 합금이 아닌 강철 합금 재료로 어뢰를 만들며, 민·군 합동조사단이 천안함 사건의 증거로 제시한 ‘알루미늄 어뢰추진체’는 북한의 어뢰가 아니다고 반박했다.

    ======================================================================

    북한이 천안함 진상공개장을 유엔회원국에 배포했다고?
    정말 웃긴다.
    유엔군사령부 특별조사팀과 한국 민군합동조사단의 조사결과를 유엔안보리가 신뢰하고 있고, 국제사회도 모두 인정하고 있는데 공식적인 사과는 하지 않고 변명만 늘어놓다니.. 정말 어이없어 웃음만 나온다
    김정일의 큰아들 김정남도 김정은이 화폐개혁을 추진했다 실패한 것을 만회하기 위해 천안함 사건을 일으켜싿고 인정을 했다던데..
    왜그렇게 뻔뻔한지..
    북한은 진상공개장을 배포하기보다
    더 우선적으로 해야할 일은 천안함 사건에 대한 공식적인 사과와 다신 그런일 하지 않겠다는 약속이 아닐까 한다.

    • 북진통일 141.***.197.186

      북괴 김정일 집단의 뻔뻔함과 후안 무치함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지만 최근의 돌아가는 전후 사정을 보니 다급하긴 다급했나 보다.

      분단 60년 김일성, 김정일 집단이 북의 주민들에게 해온 짓이라는게 굶주림에 허덕이고 자유가 뭔지 모르는 폐쇄적인 환경에서 자신들만이 지상 최고로 잘산다는 쇠뇌 공작과 우상화 작업의 성공, 아시아에서 가장 키작은 민족을 만들어 향후 아시아의 피그미족이라는 별명을 얻을 수도 있겠는 소인국을 건설했다는 점일 것이다.

      대한민국은 G20 의장국으로 국제적인 이슈를 다루는 핵심 국가중의 하나로 오늘도 바쁘게 돌아가고 있건만 북괴 김정일 일당은 오직 중공 공산당의 자비만을 구하고 식량을 구걸하고 있으니 같은 한민족이면서 어찌 이리도 다르단 말인가?

      후세 역사가들은 김일성,김정일 일당을 한민족 역사상 가장 악랄하고 비도덕적이며 주민을 혹사한 전무후무한 괴뢰 집단으로 단정할 것이고 세세에 경종으로 삼을 것이 분명하다.

    • 글쎄요 70.***.195.245

      뭐… 이런글 쓰면 또 ‘빨갱이’란 소리를 들을지도 모르지만…

      최근에 나온 가리비로 추정되는 조개껍질을 봐도 그렇고, 빛을 보기전에 소리부터 먼저 듣는 초병의 이야기도 그렇고…
      지금의 국방부의 발표자료를 100%신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또, UN군사령부 라는 조직은 없고, 그냥 다국적 조사단이라고 해야지 맞으며, 합동조사단의 전체 명단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시말해서… ‘신뢰할 수 있는’ 조사단을 구성 했다고 하면서 조사단의 명단도 공개하지 않고 있으니, 어처구니가 없긴하지요.

      아무래도 십수년이 지나면 진실이 밝혀질려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