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민을 핍박하는 문재인씨 당신은 자유 대한민국 사람이 아닌가?

  • #3315878
    tㅓㅐ징 96.***.20.11 578

    韓 정부가 탈북 단체 억압한다’고 美 비판 받는 세상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3/14/2019031403933.html

    As North and South Korea cosy up, human rights groups struggle for cash
    https://www.reuters.com/article/us-northkorea-southkorea-rights/as-north-and-south-korea-cosy-up-human-rights-groups-struggle-for-cash-idUSKBN1JN0ON

    사람이 먼저다라고 대선 공약을 하고 백만에 가까운 가짜 댓글로 대통령이 된 문재인씨가 이제는
    탈북자 및 탈북자 단체까지 핍박하고 있다니 백주 대낮에 이런 황당한 일이 있는가?

    탈북자들은 자유 대한민국으로 목숨을 걸로 북한의 3대 독재를 피해 자유를 찾아 온 사람들이다.

    이런 탈북자들을 따뜻하게 대하고 대한민국 헌법이 보장한 같은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대우함이 마땅한데 이들을 정부에서 차별한다니 문재인씨 정부는 하늘이 무섭지도 않고 대한민국 국민들이 무섭지 않은가?

    대통령이란 직은 헌법을 수호하기로 선서를 해야 하는데 문재인씨는 대한민국 헌법을 무시하고 있는가?

    탈북자를 차별하고 인권 탄압하는 문재인씨는 절대로 통일을 논할 자격이 없고 만약 이 사람이 통일이나 평화를 말한다면 그건 극도의 의선적인 이중인격적인 행위라 볼 수 있다.

    문재인씨는 탈북자도 제대로 포용하지 못하면서 어찌 통일을 말하고 평화를 말할 수 있단 말인가?

    탈북자들을 도와주지는 못할 망정 오히려 핍박하고 자유를 구속하는 듯한 현 정권의 행태는 한민족의 역사가 계속 되는한 두고두고 그 죄값을 받을 것이다.

    또한 전정권의 대부분의 주요 인사 및 전직 대통령을 핍박하면서 통일을 논한다는것도 역시 위선적인 행위이고 사악한 문재인의 본질이 결코 통일이나 평화를 원하지 않고 같은 대한민국 안에서의 분열을 만들고 남북간의 이질감을 더 벌여놓는 결과를 만들고자 하는 것이다.

    진정한 통일에 반하는 반통일 세력은 바로 문재인 일당인 것이다.

    • 433 98.***.70.39

      고만해라.. 짜증난다!
      여기 둘러보면 어느쪽이 퍼온글들, 일방적 비방, 무논리 알바짓 하고 다니는지 확실히 알수있다..
      평생투표 안했었는데, 니들때문에 짜증나서 앞으로 문재인쪽만 찍을 거다!

      • answodki 96.***.20.11

        림종석이 딸인가 거 시카고 허접하고 비싼 사립 미대 다닌다는?

        아니면 뭐 반미 좌빨들 아들딸 다들 미국 유학와서 반미 활동 하느라 바쁘지?

    • ㅇㅇㅇㅇ 70.***.191.15

      위에 아이큐 한자리 스스로 인증. 옳고 그른걸 구분 못허고 남이 쓴글이 싫어서 악마한테 투표한댄다. 아이구 그냥 접시물에 코박고 이 세상 하직해라.

    • 배신자들 73.***.41.37

      자유대한에 왔으면 거슬리게 설치지말고 살아라.
      너희는 어찌되었든 배신자들이다.
      그건 마치 미국이민 온 사람은 떼지어 설쳐대면거 한국을 마구마구 욕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것과 같은 이치다.

    • 솔직히 108.***.156.237

      앗, 림수경 동무가 댓글을….

    • ㅋㅋ 72.***.241.254

      유엔 제재 물품 북한 반입도 문제인이 앞장서서 해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