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딧 리포트 잘못 정정 질문

  • #292513
    66.***.143.232 2521

    오늘 크리딧 리포트를 띄어보니 640정도가 나왔습니다. 크리딧 스코어가 낮은 몇가지 이유중 하나가 너무 크리딧카드가 많다는 것이었습니다. 유학을 와서 처음에 가능한한 모든 크리딧카드에 어플라이해서 만들었던 200불, 300불 한도의 크리딧카드가 많이 만들었던게 화근이었습니다. gap, dillards, sears 등등 카드도 있었고요. 그래서 부랴부랴 안쓰는 카드를 전화해서 close했습니다. 그런데 몇몇 카드는 크리딧 리포트에는 나와 있는데, 크리딧 카드 회사에는 그런 번호가 없다고 하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또 이렇게 정리한 결과가 크리딧 스코어 올리는데 얼마나 빨리 반영될까요?

    • .. 69.***.117.225

      에고, 아주 지저분한 케이스에 걸리셨습니다. 쩝~
      규모가 작은 곳에 신청해서 받은 카드는 다 직접하는게 아니고, 서비스 받아서 하는데, 이게 아주 xx가 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전화번호도 없고, 전화도 안 받고, 처리도 지저분하고…
      하여간 이번 기회에 아주 맘 단단히 먹고, 다 정리하세요.
      얼마가 걸리든… 그리고 마지막에 너 이름이 뭐라고? 이렇게 한 마디씩만 물어보면 통화한대로 처리될 겁니다. (날짜, 이름, 전화번호 등 메모해 두세요.)
      쉽게 찾는 방법은 카드 뒤에 있는 전화번호, 크레디트 레포트, 그래도 전화번호가 없는 경우는… 아래 페이지 같은 곳에서 확인이 가능할 겁니다.
      <a href=http://www.debtconsolidationcare.com/creditors/
      target=_blank>http://www.debtconsolidationcare.com/creditors/

      참고로 저는 http://www.debtconsolidationcare.com/forums/ 에서 많은 정보를 얻었고, 대답도 신속히 아주 성실히 받았습니다.

    • .. 69.***.117.225

      참, 최근에 은행 및 creditor들이 M&A가 되어 없는 정보나 전화해도 자기네 번호가 아니라고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 번호별로 고유 creditor가 있으니, 그럼 어느 은행이나 creditor로 M&A되어 있는지 찾아서 정리하셔야 할 겁니다.
      별로 도움이 못 되어 안타깝습니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