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탈 원에서 론 받아 보신분…

  • #2086
    ki 207.***.245.115 5249

    캐피탈 원에서 론 신청하니 6.39% 준다고 하네요..근데, 랜드 트리에서 신청하니 캐피탈 원에서 론 오퍼를 받았는데, 5,69%를 준다고 하네요.
    같은 회사인데도 이렇게 다른 Apr을 주는군요.
    제 크래딧이 710정도 된다고 하면서한미 뱅크에서는 6% 준다고 하네요.
    근데, 캐피탈 원에서 어프르브된 후에는 어떻게 해야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딜러 가서 차 고르고, 딜하고 나서 계산은 어떻게 하는지.. 차 사는게 첨이라서 모르는게 많네요..

    • 피아노맨 12.***.154.223

      원래 캐피탈원 이나 시티뱅크처럼 큰 은행들은 직접 거래하는것 보다 중간 브로커를 끼고 할 때 더 좋은 이자율을 받더군요. 어프루브되면 그쪽에서 편지를 보내줄겁니다. 그것 가지고 딜러에 가셔서 딜을 해 보십시오. 딜러에서는 보나마나 쿼우트 받은것 보다 높은 이자율 부를텐데요 가지고 온 이자율과 같은 조건으로 안해주면 그냥 그 은행으로 파이낸스 하겠다고 협박(?)하면 보통 그것에 맞춰 줄겁니다. 만약 죽어도 못해주겠다고 하면 뭐 그러라고 하고 캐피탈 원 1-800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 피아노맨 12.***.154.223

      아! 랜딩트리에서 하면 더 좋은 이자를 받는것은 랜딩트리 광고를 보면 알수 있습니다. “When banks compete, you win!” 랜딩트리에 어플리케이션 내면 랜딩트리는 네다섯 은행에 어느 이자율에 줄 수 있냐고 물어봅니다. 다른 은행들도 bid 한다는걸 캐피탈원도 알기 때문에 원래 자기네 기준보다 싸게 줘야만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