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근차근 진행되는 적화통일과 이민생각

  • #3259061
    원글 75.***.219.156 1062

    요즘 뉴스를보면 북한철도지원및 수리,
    원자력 폐기하고 중국 북한 석탄수입집행,
    비무장지대 지뢰제거,
    북한은 해준거없는데 군사분계선하향.
    헌법에 자유민주주의 지우고 인민민주주의 수록시도,

    등등…. 완전히 적화통일진행되가고 있는데 이런것때문에 이민가는 분들 없는지 진심으로 궁금하네요.

    정말로 20년안에 김정은(아니면 다른북한왕조가 쿠데타를 한다던지)이나 중국 꼭두각시 남북한을 모두지배해서 중국의 노예국가가 될 조짐이보이네요..

    • susskind 71.***.84.240

      이게 다 원조국 수령 트럼프각하께서 당선되셔서 김정은과 사랑에 빠졌기 때문이죠. ㅎㅎ

    • hjooppㅓㅑㅐ 96.***.20.152

      이미 개대중이 그 시키가 정권 잡을때 한국은 적화로 가는구나 하고 이민 보따리 싸서 미국으로 왔습니다.

      지금 문재앙이 주사파 수구들이 벌이는 작태는 이미 예고되어 있는 삼류영화 3편의 재탕이며 이 재탕을 새롭다고 보는 바보같은 한국의 좀비 문빠들이 있어 대한민국의 앞날은 캄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능력있는 사람들은 이미 대부분 다 준비를 했고 이미 미국등 서방 국가로 튈 생각을 하고 있거나 준비가 끝났다고 봅니다.

      월남이 패망할때 막바지에는 도망갈 비행기도 없고 배도 없어 쪽배를 타고 보트피플로 인근 국가로 목숨을 걸고 망명을 했던 역사적 사건을 볼 때 너무 늦지 않게 준비하는 사람들은 그나마 희망이 있겠지만 막판에 급하게 준비하는 사람들은 그냥 김일성이 만세 부르면서 적화된 나라에서 김일성 일가 숭배하고 절하면서 살아야겠지요.

    • NDC 8.***.67.20

      컴플레인으로 연신 굽신거리는 사람이 당신의 어머니라면?
      혹은 즉시 배송으로 새벽까지 상하차 일하는 젊은이가 당신의 아들이라면…

      갑(힘있는자) 이 을(힘없는자)의 일상을 희생시키며 편리함을 추구하는것은,
      김정은을 비롯한 측근들이 인민의 피를 뽑아 호화를 누리는것과 매우 유사하다.
      또한, 이것은 수많은 개돼지들이 미국과 한국을 비교할때 한국이 살기 편하다고 느끼는 이유기도 하다.
      공산주의든 민주주의든 모든 사람들(인민)이 행복해야하는게 그들의 기본이라 하면서도
      아이러니하게 북괴와 남한의 개돼지들은 그들의 이념과 거리가 멀다.

      꼭 닮은 남한의 개돼지들과 북괴 빨갱이들은 통일하기에 충분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 헐.. 50.***.188.250

      군대는 다녀오셨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