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지 변경정보 미비로 어려움 겪고 계시단 분의 사라진 포스팅에 대한 답변

  • #3391948
    안타까움 204.***.172.249 565

    https://www.uscis.gov/about-us/freedom-information-and-privacy-act-foia/how-file-foia-privacy-act-request/how-file-a-foiapa-request

    위에 싸이트 들어가셔서 FOIA로 님의 주소변경 (Change of Address or COA)를 정보요청하셔서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일반적으로 COA를 AR-11 온라인에서 하시면 이메일로 기록을 보내주게 되어있어서 COA 어사인드된 넘버 찾으실수 있는데
    님의 경우는 아마 이전 이메일도 모두 지워버리셔서 그런 정보마저도 없으신듯 합니다.

    그리고 주소변경은 늦긴했어도 하시는게 좋습니다. 깜빡잊어버려서 안하는것과, 고의로 안하고 누락하는것은 의도면에서도 큰 차이가 있을뿐더러 나중에 곤란을 겪게되실수도 있습니다. 전자는 설명하기 나름이나, 후자는 범죄로 분류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님이 남기셨던 주소변경신청서 다시 프린트 할수 있게 하는 주소 링크도 다른이들을 위해 함께 남깁니다.
    https://egov.uscis.gov/coa/ar11ReprintDisplay.do

    • Zz 45.***.59.35

      첫댓글 쓴넘 마음의병이 심하게 들었나보다 ㅠㅠ 이런 쓰레기가 숨쉬는 공기조차 너무 아깝단 생각이든다.

    • 안타까움 172.***.77.248

      첫댓글 다신 니가 해 시바야 님. 보십시오.
      저는 님이 누군인지도 관심없고, 님이 무슨상황때문에 저런 나쁜말을 쓰는지 전 알고 싶지도 않습니다.
      저는 다만 이전에 안타까운 사연으로 글을 길게 남기셨다가 지우신 분에게 도움이 되고자
      어쩔수 없이 공개 게시판에 제가 아는 정보를 찾아다 공유했을 따름입니다. 그분의 연락처도 모르고 알수가 없기때문이었지요.
      그래서 글을 남겼다가 이렇게 당신에게 원치 않은 욕을 듣게 된거구요.
      한번이니까 그냥 엄중히 경고하고 넘기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런 이상한 댓글 남기는거 다음번에는 용납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