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민주당 빅 지원의 위선과 거짓.

  • #406863
    북진통일 141.***.58.5 2966

    무상급식 논란을 지켜보며 지난 십년의 좌파 정부가 얼마나 대한민국 국민을 농락하고 우롱하며 이적 행위를 했는가를 다시금 느낀다.

    수십조를 퍼다주는 햇볕 정책을 시행할 당시에는 무상급식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대한민국 학생들 모두가 다 잘살았는가?

    그 막대한 돈을 북의 개정일이 일당들의 적화 야욕을 실현할 든든한 자금으로 퍼다 주었으면서 2010년 현재 왜 갑자기 무상 급식을 들고 나와 설쳐대고 있는지 그 의도는 무엇인가?

    조선 민주당 빅 지원을 비롯한 종북, 친북 세력들은 가슴에 손을 얹고 너희들이 지금 얼마나 양식있는 국민들을 우롱하고 있는지 반성하거라.

    북에는 쌀 퍼다 주라고 그래 주장하던 너희들 조선 민주당 일당들은 대한민국에는 굶는 사람이 없어서 무상으로 막대한 쌀을 북에 주자고 했던가?

    빅지원, 저 똥영 그리고 민노당 바퀴들은 너희들이 한 말과 행동이 서로 어긋나고 이치에 맞지 않는걸 스스로 알것이다.

    국민들을 더 이상 우롱하거나 사기치지 말거라 이 친북, 종북 좌파 세력들아.

    북괴에 의해 아군이 죽어나가고 민간인이 죽는 상황에서도 끈질기게 북괴 개정일의 입을 대신하고 북조선 노동당의 하수당이 되어 이적행위를 저지른 북조선 민주당 빅지원, 개똥영이 민조당 떨거지들은 역사의 심판이 얼마나 무서운지 조만간 알게 될것이다.

    • 65.***.92.114

      북진통일아? 오세훈 시장이 시청 공무원들에게 꼴갑떠는 편지를 돌렸는데 그 내용에 반발하는
      내용을 한 공무원이 시청 웹싸이트에 올렸다고 하니 한번 가서 보고 오렴? 뭔 사실을 제대로 알고
      반박을 하던가 해야지, 이 보수 꼴통들은 항상 하는 짓이 너와 똑같으니 어쩜 그리도 한결같냐..
      참으로 눈물겹다…
      그리고 통일을 해도 니 아이디 처럼 우리쪽에서 북진하는 짓거리에는 반대란다..니 처자식들 한국에 있으면 너부터 북진해서 돌진하던가…너가 그렇게 안 설쳐대도 때가 되면 전쟁 없이 통일할 그날이 올거다…정 속죄의 피가 필요하다면 너와 니 가족부터 북으로 돌진 시켜라..그리고 인간적으로 말하는 건데, 정신 차려라..나이는 뭐개나 쳐 먹었는지 모르겠으나 이 싸이트에서 너 참 보기 안타깝다…

    • ㅎㅎ 68.***.247.144

      박지원이라도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다.시발넘아.
      박지원님은 뉴욕에서 아주 출중한 인물이엇지.

      한국 떨거지들 정치인들하고 비교하면 전혀 비교가안돼는….

      한국정치인들 특징..뉴욕 일주일관광 존나게 놀다간후…뉴욕에서 무슨 %%%햇다구 개지랄들.

      무식한놈들..

      박지원이 외에는 제대로 됀 정치인들이 단한명두 없어…후진국 근성이 오죽하겟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