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이 오고있다

  • #3243483
    Ruru 24.***.155.51 281

    지금 전 세계가 인구난, 경제난, 식량난에 시달리고 있고 남녀갈등, 세대갈등, 종교갈등 등으로 여기저기 갈라져있다. 이미 평화는 60년 이상 지속되었고, 전쟁세대는 모두 죽었으니 조만간 큰전쟁이 다가올 것이다.
    이미 유럽국가들은 militarize하고 있는 것을 보면 그 전쟁은 필시 유럽부근에서 일어날 터…
    미국은 두 번의 세계대전으로 이익을 많이 봤으니 이번에도 전쟁을 통해 위기를 모면할 가능성이 크다. 그러니 우리 미국시민들은 한국방문을 자제하고 전쟁에 대비해 돈과 물자들을 모아두고 있을 것!

    • yheh오ㅑ 174.***.15.79

      자원이 무한한 것도 아니고. 갈아엎고 다시 짓는데 팔아먹는 것도 한계가 있지. 그것도 옛날이랑 다른 세상이라, 쉽지가 않아. 정보와 선동이 너무나 쉬워진 세상에 인구도 늘어서.. 그리고 이제는 유럽이 초토화됐다고 미국이 독식하는 구도도 아니다. 중국이 가장 이득을 보겠지.

    • jjjㅛ셔 96.***.20.234

      전쟁은 이미 중동 곳곳에서 진행중이지.

      세계가 평화롭게 살려면 지금껏 70년 이상 키워온 큰 돼지 중국 공산당을 잡아 먹으면 된다.

      중공이 해체되어야 세계 질서가 제대로 잡히고 북한이 망하고 한반도 통일된다.

      중공이 살아 있는한 통일은 적화통일이나 가능하지 민주 자유 대한민국으로의 통일은 불가하다.

      큰돼지 중공을 잡아 먹는 계획은 이미 미국에 의해서 진행되고 있고 앞으로 경제 전쟁, 금융전쟁에 이어
      중공에서 줄 도산나서 민중들이 떼거지로 거리로 나서는걸 볼 수 있을 것이다.

    • 종달견 66.***.60.252

      >큰돼지 중공을 잡아 먹는 계획은 이미 미국에 의해서 진행되고 있고 앞으로 경제 전쟁, 금융전쟁에 이어
      >중공에서 줄 도산나서 민중들이 떼거지로 거리로 나서는걸 볼 수 있을 것이다.

      그게 미국에 좋을거라구 보슈? 미쳤다고 왜 미국이 중국을 붕괴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