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차가이젠 미국차보다 못하구만

  • #3419616
    인생 71.***.214.151 3324

    도요타 자동차가 연료펌프 결함으로 미국에서 판매된 자동차 69만6000대를 리콜한다.

    폭스뉴스에 따르면 도요타는 연료펌프 문제가 발견된 렉서스 등 일부 차종 69만6000대를 상대로 리콜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리콜 대상은 ▶2018∼2019년형 렉서스 LS500, LC500, RC350, RC300, GS350, IS300, ES350, LX570, GX460, RX350 ▶2019년형 렉서스 NX300, RX350L, GS300 ▶2018∼2019년형 도요타 4러너, 캠리, 하이랜더, 랜드크루저, 세쿼이아, 시에나, 타코마, 툰드라 ▶2019년형 도요타 아발론, 코롤라 등이다. 이들 차량은 연료펌프 결함으로 엔진 작동이 불안정해져 운행 중 차량이 멈출 가능성이 확인됐다.

    도요타는 리콜 대상 차주들에게 오는 3월 중순까지 메일로 안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사 홈페이지(Toyota.com/recall)로 접속해 자동차 등록 번호나 차량 번호판 정보를 입력해 리콜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도 있다.

    • ㅋㅋ 174.***.6.7

      흉기가 일본차보다, 더 해서 미국차보다도 못 하던데. ㅋㅋ

    • 조언 198.***.72.18

      기술력의 집합체인 자동차에서 이런문제는 충분히 있을수 있지만, 일본업체가 대응을 잘하는 것과 동시에… 미국차도 품질 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상대적인 현실이라고 봄…

    • ?? 12.***.14.9

      ㅎㅎ… 물들어올때 노 젖는다고…
      이판에 차 좀 더 팔아볼려고 노력중이구나.

    • 공감… 71.***.149.166

      주위에 물어보세요.
      신차인데도 고장이 잘난다는 불평이 쉽게 들립니다.
      혼다, 토요다가 예전의 그들이 아닙니다.
      오히려 미국차, 현기차는 그런 불평이 거의 안들립니다.

    • kb 208.***.117.200

      귀납법으로 증명한다면 아직 판단을 하기에는 증거가 불충분하지 않을 까요? 지나치게 과장된 일반화 이거나 동일한 레벨의 품질사고 낸 업체의 소속 국가를 일일이 비난해야합니다. 그것과 별도로 과연 지금과 같은 국제분업체제에서 메이드인 어느국가가 성립이 될지도 의문입니다.

    • 아무리 173.***.165.17

      아무리 그래도 미국차보다 못하다니….

      이건 좀 심했다

    • 리콜이란 24.***.201.201

      차사고 딜러에 와서수리 받지 않는 넘들이 많으면 딜러 찾이 가라고 불러주는 것이다.
      이후에 리콜만 거쳐주건 차를 고장 내건 그건 딜러가 알아서 할일이지.
      보통 독일차는 리콜 수리 받은 후 부터 여기 저기 고징 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일본 자동차 메이커도 그 기술을 터득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 bk 174.***.128.73

      여기서 백날 토론해봤자 소용없어요.
      그래서 이런 고장통계를 뽑아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결정을 내릴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업과 단체들이 있는겁니다.

      컨수머리포트에서 토요타 예전만 못한것 이미 다 나왔고, 혼다는 미국차보다 못하고 강력비추한다고 때리기 시작한게 10년이나 됐어요.

      USNews, JDPower, 각종 자동차 전문잡지 및 전문가들의 포럼 및 워크샵.

      수백만대의 VIN에 들어간 고장율과 수리율을 따진 통계를 보면 지금 혼다와 아큐라는 미국차보다도 한참 아래에요. 누가 여기서 차몇대 잘안다고 해봤자 몇뱍만대 통계를 넘을수 없듯이 거의 모든 전문가들이 일본차가 고장율 및 소비자 만족도가 곤두박질 한다는 공통점은 그냥 받아들이면 생고생 안하는 겁니다.

      90년대 및 2000년대 초까지 토요타는 진짜 잔고장 제로의 경제적인 차로 이름을 날렸지만 지금은 사상최대리콜 역사를 여러번 갈아치우고 거의 모든 통계에서 미국차 수준으로 고장도 많고 평가 점수도 낮아요.

      지금 가장 Hot 한차는 현대 기아 제너시스에요. 최근에 나온 Car & Deiver, Auto magazines, CR, JDPower에서 다 탑이거나 최상위를 휩쓸고 있고 IIHS 충돌에서도 탑을 다 싹쓸이.

      토요타 혼다는 지금 니싼의 전철을 밟고 있는게 안보이나요?

      꼰대들이나 쪽빠리차 사지 요즘 인터넷으로 이런 변화를 잘 아는 젊은 사람들 주위에서 캠리 어코드 사는사람 진짜 거의 없습니다.

      한 10년 더 지나면 삼성이 일본가전을 밀어낸것과 같은 변화가 온다는 전문가들의 말들이 요즘 더 신뢰가 갑니다.

      꼰대면 거품물고 달려든다에 100불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ㅎㅎㅎㅎㅎ 174.***.3.176

      현대가 도요다 혼다 제친다는 이여기는 10년 훨씬 이전에 NF소나타 내놓으면서 Affordable A6라고 현대가 직접 씨부린것인데 어직도 못 잡았어??

      입이나 손가락만으로 써제끼지나말고 판매량이나 좀 어떻게해봐라.
      모노코크로 트럭이랍시고 내놓을 준비하는 주제에 무슨… ㅉㅉ
      진짜 정신승리랑 허언증은 종특인가?

    • bk 174.***.130.228

      꼰대 수준이 아니라 그냥 틀딱을 스스로 인증했구만. JDPower에서 일본차 제낀지가 5년이 훌쩍 넘고, US News 및 컨수머리포트에서도 대부분의 차량이 평균 일본차보다 좋고, 유럽 평가기관에서는 전체적으로 일본차 제낀게 거의 8여년짼데.

      무슨 동굴속 인터넷 없는 세상에서 살다왔거나, 화장실에 2000년대 초중반 자동차 메거진 용변 보면서 읽고 있는 사람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차가 품질 평가지수에서 나락으로 떨어진게 언젠데….아 진짜 말로만 듣던 들딱이 출현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 왜국의 성은은 입어 살아온 토착왜구가 도저히 받아들이기 힘든 팩트를 이렇게 쪽빠리차 망상으로 극복하고 용감하게 글을 올리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엔진결함 59.***.114.157

      ㅋㅋㅋ 댓글들이 딱 흉기 알바수준인게..엔진결함 사기치고 유니크 불량이라고 사기치고 하다가 개털리고 엔진결함인데도 리콜도 제대로 안한 현대 꼴통 알바 수준이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