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한후에 심사관이 서류에 사인하라고 하는데….

  • #3234233
    걱정되요 104.***.23.168 2613

    다들 그렇게 하셨나요?

    인터뷰 보는 내내 막 컴퓨터로 뭐 적고 하더니,
    프린트 쭉 하더니 거기에 이니셜하고 사인하라고 해서
    했는데…

    다 들여다보지 않고 사인 하라고 해서 얼릉 사인했거든요…

    너무 많이 질문을 하고 (3시간…) 지쳐서 세세히 보지 않고 나왔는데… 지금 너무 걱정되네요…

    또, 중국 심사관이 완전 정신 놓고 하는것처럼 하더니…
    타자도 막 독수리 타법으로 치고.. 대답 못알아 듣고
    날짜도 여러번 얘기하게 하고.. 다시 묻고.. 제가 낸 서류 막 넘기면서 아~ 많네~ 이러면서 못찾겠다고 저보고 찾아보라면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파일을 저한테 넘기질 않나…

    더 심했던건 제가 취업 영주권인데, 가족 영주권으로 알고 제 서류를 검토 했더라구요…

    데리고 들어간 변호사도 중간에 뻘짓해서 정말 때리고 싶었는데… 모든게 걱정되네요… ㅠㅠ

    • 123 173.***.23.250

      그래서 인터뷰 합격이래요?

    • 걱정되요 104.***.23.168

      합격이라고 했으면 여기에 속풀이 하면서 질문 했을라구요.. ㅎㅎ 리뷰 해야 한다고 하네요~

    • ㅇㄱㅇ 68.***.0.51

      일부러 그러는 거에요 정신없는척 방심하게해놓고 질문에 답이 일정치 않으면 바로 걸리는 거…
      암튼 싸인하라는 거 잘 읽어보셨어요? 저 인터뷰했을 때는 대략 인터뷰때 사실만을 말했다라는 서류에 싸인했던걸로 기억해요. 글구 웬만하면 당일에 합격 이야기는 안해주는 걸로 알고있어요. 혹시나 나중 최종 결제시 결과가 바뀔수도 있기 때문이죠

    • 걱정되요 104.***.23.168

      ㄴ 일부러 그러는거 아닌거 같아요.. ㅎㅎ 심사관이 선서 했는데, 컴퓨터에 저장된 서류도 못찾아서 막 뒤지다가 기다리라고 하더니 서류 찾고 나서 또 일어나서 선서하자고… 그리고 저 취업 영주권 인터뷰인데, 컴퓨터로 적는데 가족 영주권이라고 표시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컴퓨터 포인팅 해서 지적했더니, 아~ 그러냐고.. 그러면서 그거 그냥 프린트 하더니 찍찍 긋고 취업영주권란에 체크하고…

      결국은, Interview Result Notice 받아 왔는데, 집에 와서 보니깐, Form Type 란에 I-485 / I-130 으로 되어 있어요…. ㅜㅜ
      이거는 수정 요청 해야 하나요??

    • Snata 76.***.122.174

      혹시 어디에서 인터뷰 보셨나요?

    • 저도 76.***.118.55

      저도 취업영주권으로 인터뷰를 봤는데요, 인터뷰 분위기는 그닥 좋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분위기가 좋았으나 점점 취조당하는 분위기라고 할까요?

      질문에 대한 답변은 사실 그대로 모두 했고, 그때마다 제가 보여줄수 있는 증빙서류들도 같이 제출을 했습니다.
      뭔가 자꾸 의심하는 질문만 하니, 저도 당황 좀 했지만, 사실 그렇지 않으니깐 저도 강하게 어이없다는 식으로 말하기도 했습니다.

      심사관도 정신이 없었던지 기본적인 메디칼 기본증명서 이런것들 하나도 요구를 안하길래, 그냥 주고 왔네요.
      그리고 일부자료는 카피본을 준비를 못해서 원본보여니깐 그냥 가져갈라고 하길래, 카피해서 원본은 돌려달라고 했더니, 엄청 짜증나는 표정을 짓더라구요.

      나올때 내 케이스를 더 리뷰를 해야하고 필요하면 추가서류요청을 하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지금 필요로해보이는 서류가 무엇인지 물어봤을때, 지금 당장 필요한 서류는 없고, 리뷰해보고 알려준다고 했습니다.

      미국와서 제일 많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네요. 인터뷰를 받음에도 앞으로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는지 기약이 없네요.

      당분간 잊고 살아야하는데, 계속 머리 속에 떠오르네요.

      다른 분들도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기를 희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