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전화 시 받는 것은 어떻게 하고 그 비용은 어떤지요.

  • #290180
    Somuch 203.***.79.190 2336

    안녕하세요?

    통신비에 대해 자료를 찾아보다가 인터넷 폰을 보게 되었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아래 보니 캘빈님이 작성하신 vonage사의 인터넷 전화는 다른 사람이 건 것을 받을때는 어떻게 됩니까?
    즉 타전화사용자가 vonage인터넷 전화사용자에게 직접 전화번호로 전화걸 수 있습니까?
    그것이 가능하면 타 전화사용자의 요금은 어떻게 환산되는지요?

    예를 들어 서울에서 친구들이 미국으로 전화를 걸수 있는지요? 그때의 요금부과는 누구에게, 어떻게 되는지요?

    다이얼 패드사를 들어갔더니 전화거는 것은 되지만 아직 전화받는것은 같은 시스템을 사용하는 사용자끼리만 가능하다고 되어있고요.

    궁금증을 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글은 참고한 캘빈님(11월24일경)의 덧글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인터넷 전화(VOIP)회사중 하나가 VONAGE 이죠. 작동하는 방법은 케이블 모뎀에서 나온 인터넷 선을 라우터에 꼽고 라우터의 한 포트에 VOIP장비를 연결하죠. 그러면 VOIP 장비에서 전화선이 2개가 나옵니다. 그 전화선에 전화기를 연결하면 되죠. 집에 들어온 전화라인은 안쓰고 인터넷에 바로 전화를 연결하는 방식입니다.
    25달러에 미국캐나다 언리미티드이고, 한국에 전화하는 경우 로컬폰은 분당 6센트, 핸드폰은 9센트 입니다.
    통화품질은 전화와 비슷하거나 이론적으로는 전화보다 낫습니다. 그러나 인터넷 사정에 따라 안좋은 경우도 있을수 있죠.
    VOIP 장비는 Bestbuy에서 살수 있습니다. $59.99 인데 $50 리베이트 해줍니다. 저는 한달 전부터 쓰고 있는데, 여러모로 전화보다 좋습니다. 권해드릴만 합니다.
    아직 쓰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전화번호도 외우기 쉬운 것으로 주더군요.
    서비스 지역이라면 사용하던 전화번호로 그대로 바꿀수 있습니다. vonage.com에서 서비스 지역인지 확인 할 수 있고, 만약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면 다른 전화번호를 받아야 합니다.
    만약 리퍼럴이 있다면 $2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vonage.com/?refer_id=0nvpoe11e1npppa2n36a
    등록하실 때 이 주소로 들어가시면 $25달러를 할인해 줄겁니다. 그리고 서비스를 사용하시면서 다른사람에게 refer해서 그사람이 쓴다면 본인에게도 얼마의 할인을 줍니다.
    이 회사는 퍼블릭 광고 대신 이런 방법으로 광고를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