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도 친북 좌파인가?

  • #406791
    Qilmer 76.***.136.53 4879

    – 천안함 침몰이라는 소리를 듣자마자 북한의 소행이라 의심했던 분
    – 북한이 아니면 누가 했으랴라고 생각하시는 분
    – 정부 발표를 믿지 못하면 종북 좌파 라고 생각하시는분..

    이 사람의 발표를 어찌 생각하시는지……걍 쥐박이 만세 부르실분들은 그냥 계속 부르시고…

    그리고 국감 증인까지 선다고 발표하셨던데…..이 분이 친북 좌파라고 낙인 찍을 용감한분 여기 안계시나?

    —-
    그레그 전 대사는 3일 국내 일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천안함 침몰은 사고일 가능성이 있다”며 “러시아 조사단이 모든 증거 자료에 대해 접근하지 못했고 실험을 해보는 것도 허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좌절할 수밖에 없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레그 전 대사는 6일(현지시간) 기자와의 통화에서 한국 국정감사에 나올 용의가 있느냐는 질문에 “(국정감사 증인 요청 보도에 대해) 전혀 아는 바 없다.”면서 “따라서 이에 대해 답변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말했다. 그레그 전 대사는 그러면서도 “만약 한국 국회가 천안함 사건과 관련해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줄 것을 공식 절차를 밟아 요청해 온다면 그때 가서 일정과 장소 등을 검토해 보고 결정할 것”이라고 언급, 출석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다.


    http://news.donga.com/3/all/20100906/30987773/1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00908002019

    • Jorippon 166.***.137.67

      어째 북진이하거 AAA같은 천안함 얘기만 나오면 세습독재 어쩌고 난리치는 넘들이 조용하네
      북진아! 이양반도 좌빨이야?
      머리 할말없으니 걍 찌그러져 있는 심정도 이해는 헌다 케케

    • dhakdl 24.***.147.135

      그레그 전 대사님을 노랑머리 친북좌빨 빨갱이로 임명합니다. 이분 아마도 북한 졸라 엄청난 부동산 갖고 계실 듯… 안 그러고서야, 좌빨 발언 하실 이유가 없겠죠. 아닌감?

    • WorkingPoor 66.***.118.226

      빨갱이를 빨갱이라 부르지 못하는 AAA님과 북진통일님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 탈북자 151.***.10.73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9/07/2010090700105.html?Dep1=news&Dep2=headline1&Dep3=h1_01_rel01

      러 보고서, 대통령직속 ‘안보회의’ 전달
      한·러 정상, 10일 천안함 논의 가능성
      러시아가 천안함 사건 자체 조사 결과를 종합한 최종 보고서를 대통령 직속기관인 국가안보회의에 전달했다고 러시아 언론들이 일제히 보도했다.

      리아노보스티 통신은 4일 “지난 6월 해군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사고 조사에 참여한 군사 전문가들이 천안함 선체에 대한 정밀조사와 자료분석 결과를 국가안보회의에 전달했다”고 보도했다. 통신은 직접적인 사고 원인은 언급하지 않았다. 하지만 국방부 소식통을 인용, “천안함이 외부 충격에 의해 침몰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콤소몰스카야 프라우다와 로시스카야 가제타 등 러시아 주요 일간지도 이날 천안함 보고서 소식을 전하면서 “천안함 사건에 대해 전문가 집단이 조사를 벌였지만 정확한 결론은 내리지 못했다”고 전했다. 러시아 언론들은 “분명한 것은 외부 충격으로 천안함이 침몰하면서 사망자들이 발생했다”며 “작성된 보고서는 외교부를 통해 적절한 시점에 한국측에 전달될 것”이라고 전했다.

      국가안보회의는 대통령행정실과 더불어 대통령 직속 기관이다. 러시아 내 주요 사안들이 통상 며칠 뒤에 언론에 공개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드미트리 메드베데프(Medvedev) 대통령은 이미 천안함 사건 조사 보고서를 전달받은 뒤 외교부 경로를 통해 한국 전달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로시스카야 가제타는 이와 관련, 이명박 대통령이 오는 9∼11일 ‘야로슬라블 세계정책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러시아를 방문하며, 10일 예정된 양국 정상회담에서 천안함 문제가 논의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야로슬라블 세계정책포럼은 메드베데프 대통령이 창설한 포럼으로, 이번에 이 대통령을 기조연설자로 초청했다. 포럼에는 20여개국 정부와 학계, 전문가 집단 등 5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지만 국가 정상으로는 이 대통령과 이탈리아의 베를루스코니 총리만이 참석한다.

      이 대통령이 오는 10월 벨기에에서 개최되는 아시아유럽정상회의(ASEM)와 11월 서울에서 열리는 G20(주요 20개국)회의 동안 한·러 정상회담이 예정돼 있는데도 러시아를 굳이 방문하는 목적은 천안함 사건에 관한 이견을 해소하기 위한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러시아는 천안함 사건과 관련해 유엔 안보리의 대북 제재안을 채택하는 과정에서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는 등 최근 한국과의 관계가 원활치 못했다. 러시아의 한 외교 소식통은 “야로슬라블에서 열리는 양국 정상회담에서 천안함에 대한 러시아의 공식적인 입장이 전달될 수 있을 것”이며 “이 기간 동안 러시아가 작성한 천안함 보고서도 전달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자국 해군 소속 전문가 4명으로 구성된 조사단을 지난 6월 1일부터 1주일 동안 한국에 파견해 천안함 잔해를 둘러보고 관련 자료들을 수집하는 등 사고 원인 규명을 위한 자체 조사를 벌였지만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 전문가 75.***.154.167

      원글님은 이분법적으로 생각하시는 단순함이 있으시네요.
      조 아래에 좌파 우파에 대한 훌륭한 답변들이 많은데 꼭 이렇게 싸움붙이는 듯한 글을 올시시니 참…
      그러니 답글들이 죄다 구려지잖아요….새 게시판에…

    • 허허 66.***.107.140

      곤란하면 대답 안해도 괜찮음. 답이 없는거 보니 많이 곤란한 모양일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