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 갈팡질팡 하는듯

  • #3337006
    174.***.144.248 775

    한국은 앞으로 중국의 지속적 성장때문에 테크놀로지 뿐야는 말할것도 없고 한류라 불리는 문화산업까지 통틀어 모든 분야에서 중국때문에 고전을 면치못하고 더 뒤쳐질것 같은데…이 사람은 통일만 보이는가 보군. 통일도 기약이 없구만.
    http://news.donga.com/BestClick/3/all/20190516/95545016/1

    오늘도 동아일보보면 이미 중국때문에 동대문 상권이 뿌리에서부터 썩어들어가고 있음을 보여주고
    영화/연예 문화산업까지 한국을 따돌리고 있음이 보여지는데..
    한국은 이미 잠시 반짝하고 있지만 이대로라면 더 기를 펴지못하고 중국에 곧장 잡아 먹힐거 같다.

    문재인이 그전 대통령인 누무현 김대중 대통령보다 멍청한 이유도 그중 하나다. 장기적인 초석을 쌓을 비젼은 커녕 단기적으로 발빠르게 치고 나갈 구상마저 잘 나오지 못한다. 일관적인 정책인 통일도 허우적 거리는 이유가 좀더 배짱있고 확신있고 좀더 스마트하게 치고 나가지 못하고 시정잡배들과 입싸움만 하며 시간 낭비로 소모하고 있다. 멍청한 국민을 설득하고 보여주고 나갈 큰 그림이 없기 때문이다.
    시정잡배에 불과한 트럼프한테도 그 먼길을 달려와서는 제대로 한마디 못하고 비굴한 웃음만 흘리고 돌아갔다. 문대통령 이제부터는 언론있을때 자꾸 웃지마라. 온화하기보다는 더 멍청해보인다. 멍청한걸 웃음으로 커버하는건 진짜 멍청한거다. 조국보다 정녕 더 지혜로운자가 없는거냐?

    http://news.donga.com/BestClick/3/all/20190516/95545016/1

    • ㅎㅎ 174.***.14.190

      일기는 일기장에 나는 문재인이 그냥 싫어요 라고 써라.. 거지같은 똥아일보좀 그만 보고, 똥아랑 조선일보 하는일이 이유없이 밤낮 문재인 깍아내리기 아니냐? 박근혜때는 대통령이 그리 멍청해도 그렇게 덮어주려하더니만.. 하긴 그것은 걔네들도 한계가 있었지..

    • 174.***.144.248

      문재인이 박그네보다는 약 5정도 아이큐 수치는 높을거다. 박그네는 똥멍칭이지. 문재인은 그냥 평균밖에 안되는데 친화력이나 지도자로 포용력 리더싶이 없으니 그냥 평균이다.

    • 개망신박근혜 107.***.111.121

      뒤질랴면 곱게 뒤져라 이런 거 쓰느라고 고생 하지 말고

    • AAA 68.***.29.226

      문재인까면 꼭 나오는 박근헤 ㅎㅎ
      누가 언제 박근혜 응원했나?

      문재인을 비롯한 좌파들의 가장 큰 문제는 남과 타협을 안한다는것.
      자신의 생각이나 정책이 틀릴수도 있음을 인정하지 않고 여론도 무시하고 밀고 나가서 결국 다 망한다는 것.
      경제, 외교, 정치, 국방 모든면에서 나타나고 있음.

      하다못해 전두환도, 자신이 모르는 경제는 김재익이라는 총명한 선비에게 모든걸 일임하여 건국최고의 경제호황을 이루어냈지.
      외교는 이범석이라는 걸출한 인물에게 일임.
      모르면 배우는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