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우진 변호사 소개

  • #712606
    Won Law Firm 143.***.245.15 8923

    안녕하세요? 변호사 원우진입니다.
    뉴욕주에서 고등학교 졸업후 임상 심리학를 공부하고 대학교를 마친후 이민법관련일를 했습니다. 그후 미시간주에 있는 법대를 진학해 졸업한후 2008년부터 변호사로 활동를 시작했습니다. 벌써 법관련일를 처음시작한지 13년이 넘었습니다. 현재 뉴저지주와 DC 변호사자격증이 있으며 미이민변호사협회 회원입니다. 미연방법를 위주로 고객분들께 이민법과 Social Security법에 관련해서 법률 자문를 드립니다. 미국에서 성공적인 이민생활를 위해서는 이민법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자문이 필요하십니다. 미국생활시 꼭 필요한 연방법를 위주로 미국 이민부터 복지혜택분야까지 거리에 상관없이 고객분들에게 일관성있는 법률 자문를 드릴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민법 및 소셜시큐리티법 관련정보를 통해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원우진변호사
    이민법 소셜시큐리티법 변호사
    Member of American Immigration Lawyers Association (AILA) since 2008

    Won Law Firm PC
    440 West St.,
    Suite 305
    Fort Lee, NJ 07024
    Telephone: (201) 592-0146
    Email: Contact@WonLawFirm.com
    http://www.WonLawFirm.com

    • two scocial 218.***.19.228

      안녕하세요, 저는 입양으로 캐나다 시민권 취득후..미국에서 공부하던중 SSN 을 받았는데요, 후에, birth mother 를 통해 영주권신청을 하게되면서… 또다른 SSN 을 받게됬습니다. 영주권 신청할때는 저의 캐나다 여권과 정보로 신청을 했는데, 아마 영주권신청시 제 SSN 가 누락되어, 영주권신청후 새 SSN 을 받게된것 같습니다. (당시 저는 너무 어렸어서..정확한 과정은 잘 모르겠어요..) 현재는 초기에 받은 SSN 을 사용하고있는데, 영주권신청시 받은 SSN 와 번호를 merge 할수 있는지…궁금하구요..시민권 신청을 하려고하는데..제가 두개의 SSN를 받은것이 문제가 되지않을까..걱정이되네요.. 이런걸 해결하기위해서 변호사를 선임해야하는지도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