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가 조국이와 사촌인가요?

  • #3382155
    H 174.***.132.25 1214

    왜 자꾸
    조국이처럼
    공정하지 않게
    글을 삭제하지요?

    • 8888 172.***.229.43

      운영자가 잘하시는거에요
      우리나라 국익을 망치려는 세력으로부터 보호하는거죠
      일베 세력들 말입니다

    • ㅋㅋ 174.***.18.230

      운영자가 정상이고 니가 쓰레기라는 생각은 안해봤니?

    • 3300 98.***.69.8

      쓰레기 글이네.. 삭제!

    • zzdd 45.***.59.35

      운영자가 free talk나 politics 가서 쓰란말 못봤냐?
      니네 벌레들은 지령을 US Life 같이 사람들이 많이 보는곳에다가 써야지 돈받으니깐 발악하는거지? 그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공산주의조기생충 96.***.20.145

      운영자가 조국의 사촌인지는 모르지만 H1B로 취업하고 뉴저지에 정착할 당시 이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오래동안 지켜보니 운영자 성향이 문빠, 노빠 성향이라는게 증명되었습니다.

      물론 과격하거나 언어폭력이 있다면 이해 됩니다만 그렇지 않은 시국관련 특히 범죄자조씨나 북한바라기 문씨글을 올리면 무조건 삭제하다시피 하더군요.

    • 바보? 76.***.86.153

      여기는 US life에 대한 곳이지 정치 얘기하는 곳이 아니죠.
      바보가 아닌 이상 그건 알고 질문하는 거겠죠?
      아님 정말 바보인가?

    • 운영자 125.***.186.193

      H 님, 정치관련된 글들은 Free Talk 이나 Politics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US Life에 올린 정치글은 삭제하고 있습니다.

    • ㅋㅋ 99.***.10.64

      후리 톡에 구미시 50 주년 동영상에

      박정희 빼고 대중이 무현이 재인이만

      있다는글은 외 삭제 했나요

      • 운영자 125.***.186.193

        해당글은 Politics 로 옮겨졌습니다.

    • 운영자님아 73.***.221.110

      댓글 다신김에 진짜 정치 성향이나 물읍시다. . 그리고 조국사태에 대해서. 간단하게만 답해주세요…

      예) 중도/ 조국아웃

    • 일하는 미국 175.***.11.218

      여기 운영자분 한번 바뀌셨습니다.

      운영자분의 노고에 항상 감사합니다.

    • H 174.***.132.25

      난 원래는 김대중 노무현 적극지지하다가 안철수 지지좀 할까말까하다가 문제인 지지 하기싫었는데 선택지가 없어서 문제인지지로 돌아섰지만 (솔직히 촛불때 안철수 지지하기는 좀 그렇쟎아요.) 원래 조국하고 문제인하는짓거리(기회주의자들)를 보고 처음부터 절대 조국이는 지지한적이 없었는데, 역시 내 감이 딱 맞았습니다. 진짜 이제는 문제인이랑 조국 같이 안고 같이 멸망해버리기를 바랍니다. 이제는 밀어주고 지지해주고 싶은 인물도 없고,
      새로운 인물좀 과감히 나오면 좋겠습니다. 금태섭같이 젊은 사람이 썩은 민주당에 있지말고 큰 비전을 가지고 정치하면 좋겠고 새로운 인물을 기대해봅니다. 원래 이재명 안희정 다 별로 였어요. 솔직히 누가 키워주거나 그런거 기대하는 세상이 이제 아니지 않습니까. 젊은 사람들이 주변에 늙고 썩은 문제인이나 노땅 눈치보지말고 과감히 치고 나와 행동하면 좋겠어요. 엉뚱하게 그래야 유권자들한테 눈도장이라도 찍힐거 아닙니까. 이언주나 강용석이처럼 밉상으로 좌충우돌 치고 나오지는 말고요. 좋은 일로 캠패인 벌이면서 얼마든지 치고 나올수 있는거 아닌가요? 이정희씨 같은 분이 지난날의 정치계에서의 상처를 극복하고 다시 오뚜기처럼 나와 주시기를 기대해봅니다.

      • ?? 12.***.14.8

        고정된 레파토리 좀 바꾸지??
        ‘내가 원래 진보였는데…’ 이딴식으로 시작하는… ㅎㅎ

        걍 그냥 난 수꼴인데… 이걸로 시작하는게 솔직할텐데…ㅉㅉ

      • H 174.***.132.25

        난 내가 나 자신을 진보라 생각한적없고 지금도 없다. 내가 김대중과 노무현과 이정희 지지자였다고 내가 진보라는 딱지를 붙이지 마라. 문제인이나 조국의 진보논리는 역겹다. 그들은 진보는 좋은거라고 믿는 젊은이들의 생각에 묻어가기 좋으니까 진보를 외치는 경향이 크다. 난 다만 정의와 공정성과 올바른 세상에 대한 열망이 항상 있을뿐이다. 모든 사람에겐 집보와 보수의 성향이 모든 주제에 따라 뒤섞여 있는것이지 문제인이나 조국이 올바르게 행동하지도 못하면서 이념적으로만 과격하다고 그들이 진보라함은 부적절하다. 진보는 좋고 보수는 나쁘다는 프레임도 다 부적절하다고 본다.

    • ?? 12.***.14.8

      운영자더러 이래라 저래라 하기전에, 지가 뭔짓을 한지는 모르는 것이 꼭 자왜당이나 일베놈들이랑 다를게 없다고 보여지는군요.
      토픽 맞춰서 글 올리라는데 그걸 못하는 주제에 뭔 불만은 이렇게도 많은지..ㅉㅉ

      • H 174.***.132.25

        너는 원숭이 떵꾸녁보다 더 작은 두뇌를 가진넘 아닌가? 니 오감기관과 그 원숭이 떵꾸녁보다 작은 뇌 마저도 너한테는 아깝다.

        난 운영자가 자기 싸이트에 맘대로 정한 운영방침에 동의한적이 없다. 또한 조국과 문제인의 잘못함을 지적해서 조국임명철회시키고 감옥보내는게 이 싸이트의 게시판구분보다 훨씬 더 공공의 이익에 부합한다고 본다.

        너같은 넘들은 북한에 태어났으면 정은이 떵꾸녁빠는거에만 몰두하고 잘도 살겠다. 너같은 넘들때문에 조국이 같은 넘들이 한국이나 미국이나 활개치는거야.

    • 지나가다 166.***.242.54

      한국 정치에 이렇게 몰입하는 사람이 왜 미국에서 살죠? 미국 장관들은 조국처럼 자기 자식 특혜줘도 청문회 관심밖인데. 이건 화나지 않나요?
      대통령이 세금보고한 것 공개안해도 어떻게 법적 제재가 없을 정도인데 장관 국회의원들 세금 공개도 하지 않는 문화에는 관심도 없고 맨날 한국정치로 열을 내시는 게 참 xxx같아요.
      차라리 한국가서 맘에 맞는 정당에 가입해서 열심히 활동하면서 적성에 맞는 일하면서 사세요.

      • 역시 지나가다 104.***.194.113

        간만에 사이다 글이네요 ㅎㅎ

      • H 174.***.132.25

        니가 나에 대해 모르니까 이런말 하는모양인데, 나 미국정치에 한국정치만큼 관심많고 여기에도 글 많이 올렸었다.
        운영자가 다 미국정치글들도 삭제하는걸 모르는 헷병아리인 모양인데…미국 대선 투표도 했었고.
        그러나 정치에 대한 관심은 인생의 다른 주제에 대한 관심에 비하면 그냥 아주작은 일부분에 해당할 뿐이다. 이런글좀 올렸다고 내가 내 인생의 모든 시간을 한국정치에 할당하리란 너의 그 땅콩같은 두뇌가 가소롭다. 내가 싸이언티스트이고 엔지니어라고 정치에 무관심해야한다는 니 사고방식이 폐쇄적인것이다. 조국이나 트럼프가 지들이 잘못하고도 국민들에게 “입닥쳐”하는 논리가 너의 논리이다. 정치성향의 글을 배척하는 운영자도 그냥 이 싸이트의 광고수익성에 따라 판단하는 것이니 결국 자본주의 상업성에 사고가 지배받고 있을뿐이다. 너의 댓글도 개인 이기주의의 발현일뿐인 ‘남비’현상과 마찬가지고. 너의 글 의도는 사실 그냥 물타기쟎아. 조국과 볼턴은 암덩어리였다. 트럼프는 암덩어리를 과감히 제거했고 문제인은 암덩어리때문에 멸망할것이다.

        • 지나가다 75.***.105.84

          먼저 반말을 하니 나도 그냥 막쓰겠다.
          정치란을 만들어서 정치에 글을 쓰라고 해도 정치에는 보는 사람이 없다고 여기 us life에 정치글을 쓰니?
          너 스스로 삶의 작은 일부분이라고 말하면서도,, 이런 반칙까지 하면서 열을 내고 사니? 작은 것이라고하고 이렇게 살면 사이코 아니니?
          정치란에 가서 정치에 관심있는 사람들과 글을 쓰라고 왜 us life에 글을 올려 많은 사람 찌푸리게 만들고 운영자분께서는 예고한 대로 정치 쓰레기 글들 옮기거나 지우는 수고를 하시게 만드냐? 그게 작은 부분이니?
          나도 정치 기사는 즐겨보는 편인데, 여기 정치 게시판은 쓰레기 글들 뿐이라서 아예 가질 않는다.

          그리고 한국을 그렇게 바판하는데, 정치 제도는 한국이 훨씬 좋지 않니?
          위에서 적었지만 미국 정치인들 조국 같은 부정의혹이 있어도 그냥 넘어가는 것 모르니?
          개인 프라이버시가 얼마나 중요한 나라인지 모르니?
          트럼프 특검 보고서도 법무부 장관이 deputy 와 같이 둘이서만 읽고 개인 프라이버시 조금만 들어가도 다 지우고 공개한 것 모르니?
          특검 수사중에도 중간보고 하나도 없고,, 난 뮬러 특검이 의회에서 증언하는 것 보고 목소리 처음 들었다. 아마 공식적 목소리는 그때 처음 나왔을 걸?
          우리나라는 어떠니 비리가 있으면 개인 프라이버시 다 뭉개고 모든 것을 까발리고 바로 수사들어가고 수사 경과도 일일이 뉴스에 다 보도되고 얼마나 좋니?
          현직 장관의 프라이버시를 breach해서 얻어지는 수사도 바로 떠벌리면서 할 수 있는 우리나라 정치가 미국보다 훨씬 더 공정하고 부정을 강력하게 처벌한다는 생각은 들지 않니?

          한국에서 패스트 트랙으로 독재니 뭐니 하는데, 미국은 어떻게 하는지 모르니? 지난 택스 리폼할 때, 공화당이 숫적으로 우세하나 공화당 의원들 전부를 만족시키는 안을 만들기 힘드니 새로운 안을 손으로 고치고 고쳐서 누더기 법안을 만들어 급하게 통과시키는 것 안봤니? 미국은 우리나라에서 시도하는 패스트 트랙 이상으로 과반수 의석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나라다.

          거기에 더해 대통령은 의회를 거치지 않고 새로운 법을 집행할 수 있는 executive order를 맘껏 행사하는 것을 못봤니? 우리 사고로는 독재라고 난리칠 걸?

          • 지나가다 75.***.105.84

            솔직히 말해 난, 우리나라 정치문화가 공천을 국민투포로 바꿔야하는 것은 미국에 부족하지만, 전반적 시스템은 미국보다 훨씬 잘 되어 있는 것 같다.
            현직 장관 후보자의 프라이버시와 관련되 의혹을 현 정부에서 임명한 검찰 총장이 모든 것을 제쳐두고 우선순위로 파해치는 이런 공정한 시스템은 미국이 배워야한다고 생각한다.
            미국 attorney general 윌리엄 바 가 어떻게 하는 지 보면 바로 답이 나오지 않니?

            도대체 정치 이념이 뭐가 그리 중요하다고,,
            political junkie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구나.
            미국에서 엔지니어로 살지 말고, 내가 권한대로 한국에 가서 정당가입해서 한국식으로 열열히 조국 반대하고 삭발하고 그러고 사는 것이 적성이 맞을 것 같다.

        • 지나가다 75.***.105.84

          미국 정치가 우리나라보다 좋은 점은, 의원 공천이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한 프라이머리 투표에서 결정되기 때문에 지도부의 압력에 굴하지 않고 소신있는 행동을 하는 것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니?
          우리나라는 조국이 뭐가 대단하다고 미국에서는 장관임명에 전혀 문제되지 않았을 것을 갖고 모든 정치권이 열을 내고 국가의 가장 중요한 이슈인 것처럼 난리치니? 다들 공천이라는 것과, 이념싸움에 올인하는 우리나라 후진국성 정치문화아니니?
          미국에서 장관이 임명될 때, 논란이 있었다 한들,, 상원 청문회 통과되면 그 사림의 진행하는 일로 비판을 하는데, 이건 뭐 모든 것을 지금 수사중인 사안에 올인하고 이게 정상이니?
          검찰이 미국과는 달리 모든 것을 제쳐두고 거기에 올인해서 수사하는데, 수사 결과나올 때 까지 기다릴 여유도 없니?
          너는 미국에 살면서 우리나라 선진 문화는 간과하고 그 후진성 정치에 올인하는 그 이슈에 같이 매몰되어 이러고 사는 것이 참 한심하게 보인다.
          지식이 부족하면 무식해서 판단력이 부족해서 그렇다고 하겠는데.
          뭐 배운 것을 자랑하는 것을 보니 Obsessive compulsive personality disorder 같아 보인다.

    • ㅋㅋ 99.***.11.36

      광우병 세월호 탄핵 때 이게시판에서
      난리 치던 홍어들이 지금은 정치글은 안된다

      홍어들 낮짝은 너무 두꺼워 ㅎㅎㅎㅎㅎ

    • H 174.***.132.25

      위에 지나가다/

      너참 편집증 증세때문에 고생많다. 원글의 타픽에 대해 주제파악못하고 주제와 관계없이 지가 아는 랜덤 지식들만 늘어놓고 있네. 그게 바로 편집병자들의 특징이야. 어쨌든 나도 한국시스템이 더 낳다는데는 동의한다.

      • 지나가다 75.***.105.84

        편집증이 뭐냐하면, 여기서 하지말라고 운영자분이 그렇게 얘기해도 끊임없이 같은 것을 반복해야만 하는 병적 성격이 바로 편집증이다.
        지금 우리나라 정치 시스템이 조국같은 지도층의 의혹을 밝히는 데에 훨씬 좋은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이젠 여기에 똑같은 이슈로 도배하는 일을 하진 않겠는데, 편집증세가 도지면 막을 방도가 없겠구나.

    • 또왔다 198.***.181.228

      H는 최태민하고 박근혜 구멍동서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