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체인지 어디서 하세요?

  • #1412
    오일맨 66.***.184.95 5700

    이사후 오일을 점검해야 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전 동네엔 가까운 곳에 Valvoline 체인점이 있어서 오일 체인지 하면서 이것 저것 다 보살펴 주셨는데 이 동네엔 Valvoline 체인점이 너무 머네요.. (1시간 거리).

    질문은 Valvoline 같이 좀 신뢰할만한 오일 체인점이 있는지요..
    Walmart도 멀던데.. 주로 이용하시는 체인점 있으시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지킴이 68.***.178.34

      저도 처음에는 잘 몰라서 딜러에 갔는데, 가격이 꽤 비싸더라고요. 제기억으로는 30불정도 했던걸로 압니다. 암튼, 그뒤에 여러곳을 돌아다녔는데, 친구들 얘기가 너무 싼데서 하면 좋은 부품을 떼간다는 엄청난 소리를 하길래 다시 딜러로 돌아 갔는데, 두번째는 딜러에서 할인쿠폰을 보내줘서 10불정도에 기본 점검까지(타이어 로테이션포함) 받았습니다. 할인쿠폰만 잘 활용하면 싸게 딜러에서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제친구는 혼자 차고에서 손수 합니다. 미국애들 못 믿는다면서…

    • Civil 66.***.198.45

      샘스나 Autozone에 가셔서 차종에 맞는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사서 직접 교환할수 있습니다. 어렵게들 생각하시는데 생각처럼 어렵지 않거든요. 그리고 버리는 엔진오일은 Autozone에 가면 받아줍니다.

      전 Mechanic이 교환하는 엔진오일과 오일필터의 성능이 좋지 않다고 듣고 난 후부터는 직접 교환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1시간도 넘게 걸렸는데, 익수해진 후부터는 20분이면 다 하게 됩니다. 다시 말씀 드리는데 정말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