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인터뷰 후 카드 발급 지연

  • #3359044
    Mov 71.***.12.220 1374

    안녕하세요,

    6월 초에 영주권 인터뷰를 보고 구두로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뒤 Approval Notice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카드는 오지 않고 있네요. Status를 확인해봐도 Interview was scheduled 라고만 되어있고… 변호사에게 연락해보니 1-3개월 정도가 걸릴 수도 있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런 경험이 있는지 알고 싶네요.

    • 같은 처지 68.***.5.92

      저랑 인터뷰하신 시기가 비슷하네요.
      차이점은 주신청자인 제 영주권카드는 왔는데 아들넘 카드가 아직 안오고 있다는…ㅠㅠ
      전화를 두차례 시도해봤는데 1시간가량 들고 있어도 당체 연결이 안되서 포기했어요.
      오늘 일단 letter써서 승인메일 copy와 함께 National Benefits Center로 발송했어요.
      이메일도 보내고 싶은데 이메일주소를 못찾겠네요.
      혹 아시는 분은 댓글로 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Gc 99.***.165.122

      저희도 아들 카드만 안오네요.. 14살 넘은 아들이랑 저희 부부는 받았는데.. 어린 아들은 어프루브 노티스 받은 이후에 핑거 찍고 3주 지났네요.. 일단 기다려봅니다.

    • 555 24.***.81.194

      1. 전화를 두차례 시도해봤는데 1시간가량 들고 있어도 당체 연결이 안되서 포기했어요.
      —> 1시간 넘게라고 들고 계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결국 전화가 가장 빠른 방법이거든요

      2. 오늘 일단 letter써서 승인메일 copy와 함께 National Benefits Center로 발송했어요.
      —> 아주 정석대로 제대로 하신 겁니다. 여기로 보내야 합니다. 여기서 카드 만들거든요/

      3. 마지막으로, 카드제작 오더 등을 사람이 하는게 아니라 시스템이 자동으로 합니다. 오더 내리는데 에러들이 있어서, 1달 주기로 시스템이 다시 점검해서, 승인 받은 사람인데 카드가 나가지 않으면, 또 다시 자동으로 오더합니다. 그 싸이클이 1달입니다. 이것은 모든 카드종류가 다 그렇습니다. EAD 도요. 그러니 이론적으로 1달지나면 오더가 들어가서 나와야 합니다. 2-3달 되어도 안오는 것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이 내용은 이민국에서 확인한 내용입니다. 2018년에 영국 사람이. (자기 블로그에 올려놓았습니다)

    • Mov 68.***.202.135

      답변 모두 감사합니다.

    • 저도 132.***.56.7

      저희 아들은 5월 초에 인터뷰보고 승인 노티스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시 지문찍으라는 메일이 와서, 5월 중순쯤에 지문 찍고.
      카드가 오지 않네요..
      national benefit center 주소를 어디로 해야 하는지요?
      구글에서는 USCIS 홈페이지만 나오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