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사전, 문장, 노트 앱 (무료)

  • #3189672
    english 174.***.241.169 1556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polaring.easyenglish

    학교 영어 공부, 토익 & 토플 공부, 직장인 영어 공부, 영어 회화 실력을 기존과는 다른 접급법을 통하여 크게 향상시켜 보세요.

    50만개의 영어 문장을 예제로 확인 가능합니다. 또 50만개의 영어 문장의 각 단어의 품사를 분석하였고, 이를 통하여 문장에서 중요한 단어와 중요도가 낮은 단어들을 단어의 높낮이를 통하여 쉽게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앞 단어보다 높이가 높아진 단어는 끊어 읽는 포인트로, 이를 시각적으로 보여주어 쉽게 의미를 해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연습을 통해 영어 실력이 크게 향상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말을 하거나 작문, 생각을 하는 경우 특정 단어 다음에 이어지는 단어가 생각이 안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50만개의 문장에서 추출한 빅데이터 정보를 이용하여 특정 단어 다음에 이어지는 단어들의 빈도수 및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습득하다 보면 영어를 어떻게 말하고 쓰는지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사전이나 암기식의 영어가 아닌 실제 사용되는 영어의 새로운 분석을 통하여 기존의 영어 학습과는 다른 실질적인 영어 향상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끝장영어 앱 한곳에 여러 정보를 모아 불필요한 액션(사전을 찾거나 검색을 하는등) 없이 학습 흐름이 유지된 채로 쉽고 빠르고 직관적인 영어 공부가 가능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polaring.easy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