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집값 폭등, 전 정부 부양책 탓”

  • #3501964
    AAA 68.***.29.226 305

    아 놔 아침부터 이 미친놈의 좌빨들 또 남탓.
    왜, 조상탓이라고 하지.
    =================================================================================

    정치권에서 이명박·박근혜 정부의 ‘부동산 폭등 원죄론’을 두고 논쟁이 일고 있다. 최근 부동산 가격 폭등이 두 보수 정부의 부동산 부양정책 결과라는 더불어민주당 지도부 주장에 대해 여권 내에서조차 “부동산 실정 책임 희석용”이라는 반박이 나오면서다.

    김태년 민주당 원내대표는 3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부동산 과열을 조기에 안정시키지 못한 민주당 책임이 있다”고 인정하면서도 “부동산 폭등을 초래한 원인 중 하나는 이명박·박근혜 정부 9년간 누적된 부동산 부양정책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김 원내대표는 “(지금은) 이명박·박근혜 정부의 폐단을 극복하고 정상화하는 과정”이라고 규정했다. 이명박·박근혜 정부에 부동산 폭등의 ‘원죄’가 있는데도, 보수 야당인 미래통합당이 정부의 부동산 정책 흔들기에만 골몰한다는 것이다.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도 이날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2014년 ‘부동산 3법’ 조치가 지금(부동산 가격)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에 대해 범여권 내부에서조차 반론이 제기됐다. 주진형 열린민주당 최고위원은 이날 KBS 라디오 방송에 나와 “국민 반발이 커지니까 불만을 엉뚱한 데로, 희생양으로 삼아서 돌리려는 것 아닌가”라고 지적했다. 그는 “2014년 말에 나온 법이 폭등 주범이라고 할 근거가 뭐가 있나”라며 “그게 문제가 됐으면 (민주당도) 지난 3년간 국회에서 고치려고 노력을 해야 했는데, 왜 지금 갑자기 그 이야기를 꺼내는가”라고 반문했다. 민주당 내에서도 부동산 가격 상승 원인을 이전 정부에 돌리면서 ‘책임 희석·회피’에 나선 것이라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원죄 정부’ 정당으로 지목된 통합당은 “민주당이 여전히 남 탓만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송석준 통합당 부동산특위 위원장은 기자와 통화하면서 “문재인 정부 출범이 3년2개월 됐는데도 전 정권 탓을 하는 것은 너무 무책임하다”고 말했다. 황규환 부대변인도 “22번의 대책을 내놓고도 아직까지 전 정부 탓으로 돌리는 것은 스스로 졸속, 무능한 정책임을 자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 팩걸이 166.***.10.128

      AAA.. 이 갱삭도 갱주출산 특정지욕팩걸이 색휘능 두뒹이만 열면 좌팔빨강이로 몰아부쳐 쌋네.

      너 도데체 좌파가 뭔지 설명을 해봐라, 좌우 젓도 모르는 넘이 그냥 덮어씌우고 좌파빨겅이라고 우겨서 보수우파로 인정받는 반사이익을 노리는 꼼수라는거 다 안다 개자석아.
      좌파가 뭔지 우파가 뭔지 알아듣게 설명을 해봐. 그래야 인정해줄지 말지 판단이 설거 아냐.
      친일반역하는 게 우파냐 아님 특정지욕팩거리들끼리 떼져다니며 야만적 다수결 주장하는게 우파냐?
      동쪽에 떼져살면 보수우파냐, 뭐야 도데체?
      팩걸이 기득권에 반대하면 좌파냐?

      그냥 상식과 비상식 대결이라고 해라 아님 특종지역 대 비특정지역 이렇게 알아듣기 쉽게.
      무슨 있지도 않은 좌빨타령하니까 공감 동의가 안되고 반발하고 싶어지잖아 팩걸이야.

      • 코와이네 38.***.67.2

        레알 틀딱인가
        엉망진창인 맞춤법이며, 아무 근거 없는 뇌피셜이나 쓰네 매번;;;
        저런 대깨문 특징: 본인이 매우 똑똑하고 논리적이라고 생각함
        근데 글에는 아무런 근거, 논리 그리고 팩트가 없다는거지.
        경제를 알고 시장을 알면 문씨를 지지할 수 없음

    • 223.***.11.179

      걱정 마세요 다들 지 아무리 지라알딸어도 경제돌아가는 건 못 숨기고 어찌 못합니다. 언론 플레이 재미는 진행하는 동안에 재미이죠. 이제 언론플레이도 안 먹히는 시점이고요.
      달이 차면 기울고 기울었던 달도 다시 차고 또 다시 기울고 또 다시 차고 그게 불변의 법칙 입니다.
      다만 그것이 내가 필요할 때 차고 기우는 가의 차이만 있을 뿐입니다.
      글고 보니 하루가 멀다 하고 나온
      지지울이 요즘은 좀 뜸하네요 ㅎㅎ
      안 먹히나보죠

    • 유학 50.***.51.247

      빽빽거리는 자들이 급격히 증가하는거 봐서는
      이번 부동산 3법이 잘 된거라 봄.
      원래 저항이 심해야 정상,

    • 솔직히 108.***.156.237

      김일성은 모래알로 쌀을 만들고 나뭇잎으로 배를 만들었다고 해도 믿는 사람들이 있어요.
      다 질투와 시기심에 눈이 멀어버린 사람들이죠.

      그렇게 경애하는 수령이 내려오면 완장차고 나가서 만세부를 사람들이죠.
      자기가 처형되는 순간이 되어서야 정신차릴거에요. 아마 소원대로 대가리가 깨지게 될겁니다.

    • 으이구 166.***.165.90

      그럼 롬현이 이명박, 박근혜정부 칭찬 들으라고 일부러 집값 올렸던 거네. 문재앙인 다음 정부 좋으라고 집값 다 올려 놓았구. 암튼 빨-갱-이들은 대가리에 설사가 들었나봐.
      과거 동영상 보니까 재앙이 눈깔 겁나 부라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