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GIS회사 직원공고

  • #147893
    GIS, GPS, 측량회사 130.***.114.19 6670

    얼마전 이곳에 GIS 관련 회사의 직원공고에 대한 정보가 있었다고 하던데, 아무리 눈을 씻고 찾아 봐도 다시 찾을 수가 없네요.
    지금 미국에서 취업을 하려 알아보고 있는데, 기억나시는 분이나 아시는 분이 계시면 꼭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박사학위를 했고, 미국에서 GIS, GPS 분야에서 모 주립대학에서 포스트닥터로 현재 일하고 있으며, 국내 건설회사에서 9년, 국책연구원에서 2년, 대학에서 강의 2년 등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6월 말 J1 비자가 만료되어 한국으로 돌아가야 할 것 같은데, 여러가지 사정으로 체류기간을 연장해야 할 것 같습니다. 웨이버는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알고 계신 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시골 69.***.245.21

      <a href=http://www.fsark.com/HumanResources/Positions/GISCoordinatorJobDes.html
      target=_blank>http://www.fsark.com/HumanResources/Positions/GISCoordinatorJobDes.html

      http://miamibeachfl.gov/newcity/depts/humanres/jobs/GIS%20Analyst.pdf

    • GIS, GPS, 130.***.200.113

      시골님 감사합니다. 알려 주신 사이트는 미국 시청이었더군요. 그 중 하나는 원서마감일이 11일까지였구요.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본 것은 한국인 회사이고 켈리포니아주였다고 했는데, 혹시 아시는 분이 있으실지 모르겠습니다. 또 이 외에라도 한국업체나 미국업체 중에서 측량이나 GPS, GIS에 관한 잡 홍보를 아시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아니면 잡 포스팅 사이트라도 알려주신다면 많은 도움될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방랑시인 207.***.72.21

      GIS, GPS님 밑에 링크에 h1b님이 글을 적어놓으셨습니다.
      해서 저도 이메일로 이력서를 일주일전에 보냈는데..
      아직 메일 확인을 하지 않으셨더라고요.
      한번 읽어 보세요.

      글구 저는 CAD로 지원을 했는데… GIS는 무엇을 뜻하는 말인가요?

      http://www.workingus.com/bbs/view.php?id=visa&page=2&sn1=&divpage=2&category=2&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1211

    • GIS,GPS 130.***.114.19

      정보 감사합니다.
      위의 링크를 찾아가 보니, 제가 언뜻 보고 넘겼던 기사가 많습니다.
      GIS(Geographic Information System)이란 지형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바로 조회하고, 검색하고, 변경하고 저장하는 모든 시스템을 말합니다. 지형에 관한 정보로 지도, 캐드데이터, 지적, 대지, 하천 등 자연적인 것과 가스파이프, 도로, 지하시설물, 천연자원 등 모든 자료들을 수치화하고 정량화하여 벡터 및 래스터 데이터를 컴퓨터에 저장하고 이를 이용하는 기법을 말하는 것이지요.
      저도 GIS 분야에 원서를 넣어볼까 합니다.
      다시 한 번 방랑시인님의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 방랑시인 207.***.72.21

      GIS,GPS님 h1b님께 메일을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여
      저는 지난주에 보냈는데.. 아직 확인을 안하시던군요.
      혹시 GIS,GPS님 메일을 h1b님이 확인하시면 저한테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