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트럼프 플로리다 연설

  • #3154540
    서서 76.***.241.105 1198

    파리기후협정은 앞뒤가 안 맞는다.
    그들은 중국은 고소하지 않으면서 미국이 뭐하려고 하면 고소한다.
    신재생 에너지, 나도 바람이 많이 불었으면 좋겠다.(풍력 발전으론 수요를 맞출수가 없다)
    우리는 쉐일가스, 석탄, 기름을 채굴할 것이며 이로 인해 수많은 노동자들이 일자리를 얻을 것이다.
    우리는 에너지 자급자족 국가가 될 것이며 세계에서 가장 큰 에너지 수출국이 될 것이다.

    지금 저기에 보이는 메리크리스마스 글귀를 보니 참 좋다.
    미국의 화려한 성탄 장식 속에 메리크리스마스가 빠져있었다. 정말 한심하다.
    그리고 내가 약속했듯, 올 크리스마스에 다시 거리와 백화점에 메리크리스마스를 볼 수 있게 됐고 정말 기쁜 일이다.

    나는 군수 산업에 예산을 많이 투자 할 것이다.
    가장 좋은 장비, 최신예 무기들을 만들 것이며 이 역시 많은 직업을 창출 할 것이다.
    이곳에도 많이 와 있는 제대군인과 군 가족에게 예우를 갖추겠다.
    내가 이 일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미국의 안전을 위해서다.
    제대군인부(VA), 너네들이 그동안 우리 자랑스런 제대 군인들 홀대한 거 다 안다.
    니들이 그러고도 계속 그 자리에 있을 줄 알았지? 니들 해고야! You are fired! (환호)

    북한 문제에 대해 지금 내가 말 할 수 있는건
    여러분들이 나를 믿어도 좋다는 것이다.(You are in good hands) 현재로선 여기까지만 말하겠다.

    민주당은 아무런 검증이 안된 사람들을 무작정 받아들였고 아직도 멈추지 않고 있다.
    이 에일리언(불법이민 및 비검증이민자)들은 마약문제 및 치안 악화를 야기한다.
    때문에 샌프란시스코, 시카고는 정말 너무 위험한 지역이 되어버렸다. 시카고는 아프카니스탄 보다 더 위험하다.
    이게 다음 선거에서 상원과 국회에 공화당이 더 필요한 이유다.
    미대법원장을 보수 인사가 역임해야 하는 이유다.
    이민청은 멋지게 임무를 수행중이고, 내가 강조했듯 우리는 강력한 국경과 장벽을 통해 안전한 나라가 될 것이다.

    이란 핵 협정은 정말 어리석은 짓이였다. 엄청난 돈을 주면서 핵을 용인한다니 정말 말이 안된다.
    독일 역시 떼돈을 버는 나라다. 그런데도 독일에 4만5천명의 미군이 주둔한다.
    내가 메르켈에게 ‘이봐, 이제 방위비 좀 더 내는게 어때?’ 그러자 메르켈이 ‘그러면 많은 독일인들이 불편해 할거야’라고 하더라.
    그동안 많은 돈을 쏟아 부었던 우리 국민들은 행복했는 줄 알아?

    난 최고의 삶을 살았고 지금 이 순간 대통령의 길을 걷지 않았다면, 단언컨대 정말 행복하게 살고 있었을거다.
    난 (국민에게) 그것을 돌려주기 위해 이 자리에 앉았다.
    지난동안 미국에서 벌어졌던 일들을 봐왔고 돈의 흐름을 잘 파악하는 내가 보기에 너무도 나쁜 지경이다.
    난 이 땅에서 잊혀진 남성과 여성을 대표해 이 자리에 앉았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는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난 세계의 대통령이 되는걸 원하지 않는다. 나는 미국의 대통령이길 원한다.
    당신의 꿈이 나의 꿈이고 당신의 희망, 미래가 나의 그것이다. 그게 우리가 함께 싸우는 이유다.
    흑인 황인 백인 상관 없이 우린 다 같은 붉은 피를 갖고 있다. 모두 미국 국기 아래에 있고 모두 하나님의 작품이다.

    미국은 당신의 땅, 당신의 집이다. 이곳에서 당신의 목소리보다 중요한 건 없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낙담하지 말고 꿈꾸는 걸 멈추지 마라.

    우린 미국을 다시 강하게, 부유하게, 안전하게 만들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다시 위대한 미국을 만들것이다.

    • 서서 76.***.241.105

      그래도 여전이 거지한국은 미국에 형님 형님 하고 달리붙지 도와달라

    • Www 97.***.246.2

      행정적인 세련됨과 고상한 언어습관만 더한다면 완벽할탠데. 좋은 뜻을 갖고 있어도 일을 시끄럽게 만드는 재주가 있어 많이 아쉬움.

    • 그냥 68.***.98.179

      자뻑에 사는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