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C&S 법률그룹의 석의준 변호사입니다.

  • #94571
    석의준 70.***.242.179 23239

    지난 수년간 취업이민 전문 변호사로 활동하면서 얻은 저의 지식과 경험을 workingus.com을 통해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본 사이트를 검토해 본 결과, 이곳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보통 일반인보다는 이민법에 대한 상당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 됩니다. 따라서 본 사이트의 독자들을 위해서는 가능하면 보다 전문적인 내용의 칼럼을 통해 이민법에 대해 일반인들이 잘못 인식하고 있는 사항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특히 저희 법률회사가 이민 전반에 걸친 케이스들 다루고 있으나 취업이민을 전문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이에 관한 칼럼을 주로 다루어 본 사이트 독자들에게 취업이민 분야에 있어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가능하면 1주일에 한번씩 칼럼을 올릴 예정이며 올린 칼럼의 내용에 관하여 질문이 있으신 경우 최대한 성의를 다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칼럼들이 여러분의 중대사인 이민을 결정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기를 기원하며 본 칼럼과 관련한 어떠한 조언이나 의견이라도 저에게 주저없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석의준 변호사 올림

    • 황당 75.***.10.140

      석변호사님께 개인적으로 의논을 드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e-mail 주소나 전화번호를 얻을 수가 없네요. 가르쳐 주시기 바랍니다.

    • 투자이민 75.***.180.241

      투자이민에 관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어떠한 절차로 변호사님께 여쭤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지 궁금합니다. 제 질문을 간단히 요약하면,

      1) 저개발지역이란
      2) 투자금에 대한 평균손실율은 어느정도인지
      3) 투자금의 상환 기간은 얼마나 되는지
      4) 투자이후 기타 제약사항은 없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여기서 답변이 불편하시다면 연락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4.***.171.95

      영주권 마지막 단계인 i485가 텍사스로 옮겨진 후 어제 받은 내용입니다.
      영주권신청하고 거의 9년을 기다렸는데요
      매번 uscis 들어가서 확인 해보면 your case was transferred to ,,,, 이런 내용이었는데
      어제 아래 내용의 메일을 받았거든요..
      standard processing이라는 말이 이제 길게 서 있는 줄의 맨 마지막에 서라.. 뭐 이런 식으로 들리는데..ㅎㅎ
      희망적인 내용인가요?

      The I485 APPLICATION TO REGISTER PERMANENT RESIDENCE OR TO ADJUST STATUS was transferred and is now pending standard processing at a USCIS office. You will be notified by mail when a decision is made, or if the office needs something from you. If you move while this case is pending, please use our Change of Address online tool to update your case with your new address. We process cases in the order we receive them. You can use our processing dates to estimate when this case will be done, counting from when USCIS received it. Follow the link below to check processing dates. You can also receive automatic e-mail updates as we process your case. To receive e-mail updates, follow the link below to register.

    • 정현화 76.***.76.150

      저희 남편은 학사이고 대기업 약15년근무 했습니다
      가장취업으로 영주권 진행이 가능한곳을 아시는지 ? 비용은 얼만지 ?
      또 저희남편은 중국 주재원 만4년있었습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818 795 4787

    • EB1-1 71.***.64.38

      2013년 4월 9일에 I-140과 I-148 학교를 통해서 보내졌습니다. 현재 유효한 H1B비자를 갖고 있어서 4월 26일부터 5월 9일까지 독일을 방문합니다. 문득 궁금해졌는데, 이때 바뀌는 I-94와 여권에 찍히는 출입국 도장 복사를 다시 보고 해야 합니까? 독일 여행에는 아무 지장이 없는지요?

      제 이메일 주소는,
      jae-sook.park@stonybrook.edu

    • NIW 162.***.60.74

      안녕하세요 석의준 변호사님,
      제 이름은 장호석(Hosuk Chang)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연락처를 찾을 수가 없어서 http://usemin.com 의 free evaluation 에 제 이력서와 경력들을 첨부했습니다. NIW를 고려하고 있는데, 첨부한 PDF 를 참고하시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ail: hosok2@gmail.com

    • 한용 24.***.139.29

      안녕하세요. O1 비자로 기업의 스폰서를 받아 미국에서 근무한지 1년이 조금 지났습니다.
      새로운 기회를 보고 직장을 옮기고자 합니다.
      O1 비자의 경우 직장을 옮김에 있어 문제가되는 부분이 있는지요.

      O1 비자는 마케팅을 받았고, 마케팅 컴퍼니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취업제의를 받은 시점이 H1 비자 신청 기간이 아니여서 대신 O1 비자를 받고 회사에 입사한 경우라 회사측에서 어떠한 조취를 취할경우 신변상의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신동 220.***.144.126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NIW 생각하고있고, 문의 드릴려고 하는데 변호사님 메일 주소나 연락처를 못찾겠어요 ㅠㅠ

      제 이메일 주소는 redx77@empas.com 입니다.

    • 이성현 14.***.55.108

      안녕하세요. 석의준 변호사님 연락처를 찾지 못하여 이렇게 글을 남김니다.
      전 한국에 살고 있고 LA에 시민권을 받아 건설 사업채를 차린 사촌형이 있습니다. 취업비자로 미국으로 가고 싶은데
      취업비자를 담당해주실수 있는지와 금액을 얼마나 되고 진행하면 기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알고 싶어 글 남김니다.
      취업비자로 들어가서 영주권도 신청하려 합니다. 몇번 미국에 들어갔다오기도 하고 알아보기도 했는데 잘 진행이 않되어 여쭈어 봅니다. 제 메일 주소는 965418@daum.net 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