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한동훈 검사장 휴대폰 뺏으려고 정진웅 부장검사가 폭행해

  • #3500094
    ㅎㅎ 68.***.67.157 417

    ‘채널 A 강요미수 관련 의혹으로 검찰 조사를 받던 한동훈 검사장이 “정진웅 형사 1부장검사로부터 폭행당했다”고 주장했다.

    한 검사장측 김종필 변호사는 29일 기자단에 보도자료를 통해 “법무연수원 압수수색 절차에서 일방적으로 신체적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김 변호사에 따르면 이날 서울중앙지검 형사 1부 정진웅 부장검사 등은 한 검사장이 소속된 경기 용인의 법무연수원 압수수색을 위해 사무실에 도착했다. 한 검사장은 변호인에게 통화를 하겠다고 했고, 정 부장검사가 이를 허락했다고 한다. 그런데 한 검사장이 통화를 위해 휴대폰 비밀번호를 풀려 하자 소파 건너편에 있던 정 부장검사가 탁자 너머로 몸을 날려 한 검사장의 팔과 어깨를 움켜쥐었다는 것이다. 이후 정 부장검사가 한 검사장 몸 위로 올라타 팔과 어깨를 움켜쥐고 얼굴을 눌렀다고 했다.한 검사장 측은 “ 정 부장검사는 ‘휴대폰 비밀번호를 풀면 정보를 변경할 수 있어 그랬다’고 하지만 본인이 휴대폰 사용을 허락한 상태에서 말이 안되는 이유”라고 했다.

    한 검사장 측은 “목격자 등 다수의 증거가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폭행 당사자인 정 부장검사에게 압수수색 절차에서 빠질 것을 정식으로 요청했으나 명시적으로 거부했다”며 “일방적으로 공권력을 이용한 독직 폭행을 당한 만큼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서울중앙지검은 “한 검사장의 휴대폰 유심카드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아 집행하려 했던 것”이라며 “집행 과정에서 한 검사장의 물리적 방해 등으로 정 부장검사가 넘어져 현재 병원에 있다”고 주장했다.
    ————–

    지금 한동훈 검사장을 수사하는 검사들이 전부다 전라도 출신 입니다

    저 정진웅이도 전라도 고흥 출신 다른 검사들도 다 전라도 출신 검사들

    윤석렬 측근인 한동훈을 잡을 려고 전라도 검사들이 지금 난리가 난거 같아요

    한동훈은 사법연수원 27기 정진웅은 29 기 선배조 법조인 선배

    한동훈이 엄청 똑똑해서 22살에 사법고시 합격 나이가 5살 어리지만 법조인으로는 선배인데

    저 저 전라도 검사놈이 선배고 뭐고 없네요

    • 완벽했어 172.***.21.52

      냅둬라
      JLM 모르냐?
      Jolla Lives Matter

    • JLMs 108.***.156.237

      Jolla Lives are Mat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