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부정 밝히기 위한 백악관 청원 싸이트

    • RedVelet 222.***.176.14

      민경욱 후보가 비례투표함을 증거 보존하려고 하자 인천 선관위에서 물리력으로 막았다고 합니다.
      법원 결정이 났는데도 말이죠.

      중요한 건 그런데 투표함보다도 서버와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왜냐하면 전국적으로 광범위하게 수치 조작이 일어났기 때문입니다.

      물론 저는 어차피 선관위에서 공개한 엑셀 파일 수치가 서로 틀린 것이 많아 그런 것도 증거가 된다고 봅니다만,
      누가 했는지, 어떻게 했는지를 알려면 서버를 압수 수색해야 합니다.

      미국에서 몇년 일을 했지마는 대한민국이 이모양이 될줄은 전혀 상상도 못했습니다.

    • 애쓴다 71.***.246.229

      아주 국제적으로 망신들을 시키고 있구먼.
      본인들이 집권당일때 늘 선거조작질을 해왔으니 다 선거조작으로 보일 수 밖에
      시대가 바뀌었고 국민들의 수준도 올라가서 이제 선악을 구별하고 내린 결과이거늘.
      우리편이라는 틀안에서만 어깨동무하며 우리가 남이가하니 다른 국민들의 생각은 안 보일수 밖에.
      여당이 잘해서가 아니라 야당이 밑바닥 쓰레기라 외면받은 것을 아직도 모르고!

    • 지나가다 72.***.87.252

      세계적인 권위자 월터 미베인 미시간대 교수가 한국 21대 총선은 사기라는 논문 발표, 전국 6000여 교수들 415 총선 부정 의혹 성명서 발표했습니다. 세계적인 부정선거 분석 전문가인 월터 미베인 미시간대 교수가 얼마나 유명하냐면 2018,19년도에 볼리비아, 콩고,케냐의 선거 부정을 분석했고 그 결과 실제로 밝혀져 대통령이 물러나고 유혈사태까지 있었습니다. 아무리 언론통제 해도 정의와 진실은 결국 밝혀지리라 봅니다

      • 애쓴다 71.***.246.229

        지난달 29일에는 미국 미시간대학교 정치학과 소속 월터 미베인(Walter Mebane) 교수가 ‘2020 한국 총선에서의 부정(Fraud)’을 주제로 논문 형식의 통계 보고서를 냈다. ‘선거 포렌식’(Election Forensics) 기법으로 데이터를 분석한 이 보고서에는 일부 사전투표소 투표율이 95~100% 사이에 있는 점을 거론하며 “일부 예외점이 드러난다”고 적시했다. 이 내용이 페이스북 등 SNS에서 확산하며 부정개표 의혹에 힘을 실었다.

        이와 관련 미베인 교수는 중앙일보와 주고받은 e메일에서 해당 논문을 직접 집필했다고 밝혔다. 다만 개표 조작 의혹에 대해서는 “논문에 쓴 것 외에 더는 할 말이 없다”고 했다. 그는 논문 곳곳에 “이 통계만으로는 선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 증거가 될 수 없다”며 연구 결과의 과도한 해석을 경계하는 문장을 넣었다. ‘유권자가 특정 정당이나 후보자를 뽑을 확률이 정규분포에 수렴할 것’이란 가정에 따라 4·15 총선 투·개표 결과의 패턴만을 분석했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 박원호 서울대 교수(정치외교학)는 “한국 자료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으면서 섣부른 분석을 진행하고 결과를 쓴 미베인 교수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비판했다. 사전투표 선거인 수를 집계할 때 참여 인원만 표시하는 국내 관행을 모르다 보니 엉뚱하게도 관내 사전투표율을 95~100%로 착각(실제 전국 사전투표율은 26.69%)했다고 설명하면서다. 이병태 카이스트 교수(경영학)도 “인풋 데이터 오해에서 비롯된 ‘쓰레기를 넣으면 쓰레기가 나온 결과’(Garbage In, Garbage Out)일 뿐”이라고 말했다.

        [출처: 중앙일보] ‘0.39”63:36 의혹’···투표조작설 기름 부은 미시간대 보고서

    • NaraThinking 72.***.34.250
      • 애쓴다 71.***.246.229

        애쓰지말고 실업급여 받은걸루 맛난거나 사먹어라. 쯧쯧
        너처럼 국민이 선동질에 휘둘리는 시대는 지났다.
        아직도 20세기의 생각으로 21세기를 살아가니 참 힘들것다.

    • 지나가다 73.***.153.85

      월터 메베인 교수는 선거 부정 연구에 관해 세계 1인자라고 하고 이제까지 제기한 100%가 부정으로 밝혀졌다 한다.
      한국의 중앙선관위에서 선거후 게시한 숫자를 가지고 분석해서 논문을 쓴거다.
      쓰레기를 넣으면 쓰레기가 나온다는건 제대로 알지 못하면서 반대를 위해 아무말이나 지껄인거뿐이다.
      메베인 교수가 CIA에 신고해서 조사가 시작되었다고 한다.
      곧 큰 폭풍이 몰아닥칠걸로 예상한다.

    • 애쓴다 71.***.246.229

      미베인 교수가 CIA에 신고 해서 조사가 시작되었다는 공신력있는 언론의 기사를 가져와 봐라.
      그 조사가 자기한테 의뢰한 일본에 사는 교수가 정확한 정보를 주지않고 의뢰해서 본인 명의를 실추시킨거에 대한 조사냐?
      돈벌이 어그로 유튜버들에게 놀아나는 꼴이란? 쯧쯧

    • 다까끼마사오 222.***.209.3

      김정은이 나타나서 기쁘다는 트럼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