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세탁기 수리 기간 – 한달 넘은 사투

  • #3316878
    그러하기에 17.***.201.133 1033

    지난 한달 넘게 세탁기때문에 골치가 아프네요.
    워런티 기간이라서 무상으로 부품 교체 가능하다고, 부품 교체만 하면 되는데,,
    이게 한달이 넘어가네요.

    – 5~6 번의 전화 통화 끝에 테크니션이 집 방문 하기로 함. (세탁기가 작동 안한다고 왜 이리 몇번 이야기 해야되는지,,)
    – 첫번째 방문 : 아무 이유없이 안 옴. 다시 서비스 센터 통해 appointment 예약 해야 한다고 함.
    – 진짜 첫번째 방문 : 부품 교체 필요. 부품 주문 한다고 함.
    – 두번째 방문 예약 : 부품이 안 왔다면, 다시 서비스 센터 통해 appointment 예약 해야 한다고 함.
    – 진짜 두번째 방문 : 새로 부픔 가지고 방문 했으나 부품이 파워가 안 들어옴. 이틀 후에 다시 온다고 함.
    – 세번째 방문 예약 : 새로운 올바른 부품이 아직 안 왔다며 이틀 후에 다시 온다고 함.
    – 네번째 방문 예약: 연락이 안됨. 서비스 센터 통해 appointment 예약 다시 함.

    내일 모래 다시 온다고 했는데,, 진짜 올지 모르겠구요.
    혹시 이와 비슷한 경험 있으신가요?

    • ㅋㅋ 168.***.97.144

      welcome to America!

    • 1234 71.***.214.151

      미국애들이 하는게 다 그렇지 뭘바래…

    • dksfg 108.***.19.146

      저도 삼성 세탁기때문에 몇주간 골치 썩다가 워런티 포기하고 결국엔 Lowes 에서 돈써서 부르니 3시간만에 고쳐지더군요. 예전에 Samsung.com에서 배송이 안오고 배송준비중으로 2달을 넘게 있다가 온적도 있었죠. 100불짜리 받으려고 이메일 보내고 전화하고 오기가 생겨서 받아냈지… 진짜 그냥 버리고 싶었네요.

      그 후로 가전은 삼성 절대로 안삽니다. 아니면 코스트코에서 사세요.

    • ㅇㅇㅇ 64.***.73.222

      확실히,, 미국은 사람이 움직이는 서비스는 한국 보다 못함… 너무 느리고, 비싸고…

    • 미국 71.***.214.151

      미국은 가성비가 최악인 나라죠 한국보다 서비스가 못한 정도가 아니라 최악입니다 그리고 엄청 느리고 엄청 비싸고 미국에 15년동안 살면서 정도 안가고 내가 이나라에서 무슨짓을 하고있는지 이런생각이 많이드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