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한달 넘게 세탁기때문에 골치가 아프네요.
워런티 기간이라서 무상으로 부품 교체 가능하다고, 부품 교체만 하면 되는데,,
이게 한달이 넘어가네요.– 5~6 번의 전화 통화 끝에 테크니션이 집 방문 하기로 함. (세탁기가 작동 안한다고 왜 이리 몇번 이야기 해야되는지,,)
– 첫번째 방문 : 아무 이유없이 안 옴. 다시 서비스 센터 통해 appointment 예약 해야 한다고 함.
– 진짜 첫번째 방문 : 부품 교체 필요. 부품 주문 한다고 함.
– 두번째 방문 예약 : 부품이 안 왔다면, 다시 서비스 센터 통해 appointment 예약 해야 한다고 함.
– 진짜 두번째 방문 : 새로 부픔 가지고 방문 했으나 부품이 파워가 안 들어옴. 이틀 후에 다시 온다고 함.
– 세번째 방문 예약 : 새로운 올바른 부품이 아직 안 왔다며 이틀 후에 다시 온다고 함.
– 네번째 방문 예약: 연락이 안됨. 서비스 센터 통해 appointment 예약 다시 함.내일 모래 다시 온다고 했는데,, 진짜 올지 모르겠구요.
혹시 이와 비슷한 경험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