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은 남한이랑 같은 민족이 아니다 딴민족 거지지

  • #3170381
    도도 96.***.72.145 1666

    시사예능 외부자들에서 패널들이

    20대들 마인드가 꼰대랑 완전히 다르다고 말하더라

    자기들은 좌파든 우파든 무조건 통일이라고 생각했고

    한반도 깃발이나, 단일팀을 만들면 굉장히 감격을 했는데

    20대들은 그런 생각도 안하고, 북한을 그냥 병. 신집단으로 본다고 말함

    20대들은 통일이 필수라고 생각을 안한다면서 충격먹더라

    그리고 진중권도 단일팀 만든거 ㅄ같다고 깜

    근데 지금 진중권 세대도

    기존의 기성세대랑 완전히 사고 방식 다르고

    지들도 결국 지들 생각으로 기성세대 몰아내고 민주화 하고, 정권 바꾼걸 모름

    그래도 최소한 지금 20대가 기성세대하고 생각이 완전 다른걸 알고 있긴 하더라

    그리고 역시 운동권이라도 기성세대는 꼰대더라

    통일을 필수라고 생각안하고, 북한을 한민족으로 생각안하는 지금 20대들을

    한심하고, 안타깝다는 듯이 이야기함 ㅋ

    지들 20대 일때 생각 못하는듯

    지들 20대일때도 기성세대가 지들을 한심하게 봤을텐데

    • 정치댓글러 149.***.7.28

      정치 댓글 알바 ㅄ 색휘야. 옆 게시판 POLITICS 영어단어 몰라? 저리 꺼져 새꺄. 캬아악 퉷.

    • 종이 31.***.242.33

      제발 미국에 살면 미국 정치에 관심을 가집시다. 아무리 미국여권 있으면 뭐합니까. 평생 이방인으로 목소리 한번 제대로 못 내고 사는거 지겹지 않습니까?

      미국에서 한국인, 더 넓게 봐서 아시안의 권익이 향상되고 2세들 3세들이 더 좋은 세상에서 살게 하려면 1세대들도 [미국] 정치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미국 정치는 숫자가 적고 목소리를 제대로 내지 않는 그룹에게 빵부스러기 한조각도 주지 않습니다.

      열심히 가게 나가든 회사 나가든 해서 돈벌고 자식 미국 명문대에 보내면 뭐합니까. 결국 미국에서 아시안이 성공하려면 정치력을 키워서 스스로의 밥그릇을 만들고 지켜나가야 합니다. 참 아쉽게도 대부분의 1세들은 먹고살기 급급해서, 아니면 미국 정치를 알고 싶어하지도, 영어장벽때문에 알수도 없어서 이미 지나온 한국 정치만 가지고 이러쿵 저러쿵 하는게 참 꼴불견입니다. 그러면서 2세들이 차별받는다고 불만이죠.

    • 정치댓글러 149.***.7.28

      이 ㅄ같은 댓글알바 색휘가 자꾸 US Life에서 지껄이는 이유: workingus 대문에 뜨기 때문.

      몇년전 이 사이트 리모델링하고 POLITICS 게시판이 대문에 뜨니까 그때 정치댓글알바들 졸라 몰려와서 대문 장악했었음. 그때 아주 가관이었지.

    • 정치댓글러 149.***.7.28

      To 운영자:

      요즘 머신러닝 간단한 supervised classification library 하나로도 구글메일 스팸함처럼 스팸필터 쉽게 구현하는데, 한국 정치글은 손으로 매번 하지말고 자동 필터링좀 합시다. 그정도는 실력되실텐데.

      • 172.***.35.109

        일갔다가 런닝머쉰에서 열심히 뛰느라 바쁜듯

    • 그만좀 24.***.29.44

      도도 이제 그만좀 합시다 왜 다들 싫어하는것을 하는거죠.. 일베나 문빠 사이트에 가서 맘껏 놀아요 왜 이곳에서
      분탕질하며 댓글 달리는거 보며 위안을 삼는거죠? 피해의식 열등감 뭐 이런것 때문인가요… 이딴짓 계속해도 결국 자신과 부모님에게 얼굴에 먹칠하는걸 왜 모르나요..이런 짓한다고 바뀌는 것은 없어요..더 중독되서 글을 달고 있는 더 초라한 당신모습만 남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