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그라운드 체크 하고 있는대요

  • #3349701
    오퍼 63.***.123.20 1670

    보통 백그라운드 체크가 클리어가 되면 회사에서 연락이 오나요? 아니면 별 문제 없는 경우 아무 연락이 없나요?

    현재 회사에 2주 노티스를 줘야 하는대 지원한 회사에서 아무 연락이 없네요 (저번주에 백그라운드 체크 해서 보냈고 몇일전에 secondary background check 해야 한다고 해서 바로 보내놓고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에요 아무 잘못한것도 없지만 괜히 이직하는 회사에 연락하기가 좀 부담스러워서 background check company 에 연락 했더니 이미 자기들은 다 해서 현재 회사에 넘겼다고 하네요)

    secondary background 체크가 뭐냐 했더니 자기들은 모른다고 현재 이직할 회사에 문의해 보라는대 제 짐작에는 제가 처음에 작성한 폼에 typo 같은게 있지 않았나 싶거든요? 왜냐면 처음에 작성한 폼은 어마어마한 양의 제 경력 학력 등등 다 물어 봤는대 두번째꺼는 본인 확인 신상 정보랑 주소 update 하라는게 전부였어서..우편번호 넣을때 실수 했나? 정도만 생각하고 있어요.

    암튼 저는 죄 지은것도 없고 잘못 1도 안했지만 현재 회사 2주 노티스 주기전에 확실하게 모든게 클리어 됐다라고 알고 싶은대 이럴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직하는 회사에 백그라운드 체크 관련해서 문의 해야 할까요?

    저번주에 리쿠르터랑 마지막 통화할때 제가 백그라운드 체크 끝나면 알려 달라 했더니 알겠어 그거 간단한 거야 금방 끝나 근대 너 뭐 잘못한거 있니? 잘못한거 없으면 걱정 할 필요 없어 congratulation! 하고 전화 끈더라구요 그래서 또 전화 해서 쪼기가..ㅠㅠ 조언 부탁 드립니다

    • 다하다하 71.***.21.148

      저 같은 경우도 기다리다 기다리다 리쿠르트가 말을 안해줘서 백그라운드체크 회사에 직접 연락해서 status를 물어보니 제가 연락한 날로 부터 일주일 전에 이미 끝났다고 알려주더군요 ㅡㅡ 물론 하루 이틀 후 리쿠르터가 시작날짜 정하자고 연락이 오더군요

    • 지나다가 97.***.21.2

      2주 노티스는 백그라운드 첵 끝나고 나서 2주노티스 주십시오.
      두번재 하고있다는것은, 첫번째에서 뭔가가 발견되었다거나, 확인할수 없는 상태이거나, drug첵에서 뭔가가 이상하거나 일 겁니다.
      첫번째 보고서 카피를 이메일로 보내주거나 인터넷으로 확인하고 싶다고 하세요. 뭔가 알수 있을겁니다.

    • aaa 207.***.57.238

      범죄 저지르지 않은 이상 백그라운드 체크에서 합격 취소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어 본적이 습니다.. 보통 2-3주 걸리니, 그냥 맘 편히 기다리세요..

    • ㅇㅇ 173.***.139.13

      하는대 X 하는데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