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북이 공동으로 한국을 희롱하고 있는듯하다.

  • #3368012
    freedom 96.***.20.103 501

    렌트비보다 더 쉽게 한국으로부터 방위비 받아 냈다는 트럼프의 말은 얼마나 한미 동맹이 금이 가고 있는지를 잘 나타내는 현상으로 볼 수 있고 트럼프가 말을 가볍게 하기는 해도 최근의 행보를 보면 북한을 중요시하고 남한을 팽하는 느낌이 강하게 든다.

    최근에 벌어진 일본의 수출 통관 절차 우대국에서 한국을 제외한 것도 결국은 미국과 일본의 암묵적인 협의가 있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된다.

    미일 입장에서는 한국은 북한과 중국, 러시아와 한편으로 생각될 정도로 문좨인 정권들어 모든것이 친북, 친중으로 일관되게 정책을 펴고 있으니 일본 입장에서도 적국에 군사 무기 재료로 사용될 만한 화학 제품등을 수출하는데 좀더 신중을 기하는게 정상이다.

    반일 운동 한다고 언론과 인터넷 그리고 거리에서 티셔츠를 입고 더운날에 데모한다는 사람들이 통진당계열의 공산주의를 신봉하는 자들이 대부분이고 또한 뮨좨인 추종자임을 감안해 보면 이번 반일 감정을 조장하는데 공산주의 세력이 핵심으로 활동하고 있다는걸 알 수 있다.

    이 사이트에도 반일 운운 하는 자들은 전부 뮨좨앙이를 추종하는 좌빠리떨거지들임을 감안해보면 모든 반일 선동에는 공산주의자들의 책동이 있고 그 뒤에는 뮨좨앙과 북한의 김정은 더 나아가 중국 공산당 시진핑이가 사주하고 있다는걸 알 수 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일본의 아베는 전적으로 현 상황을 제대로 보고 있고 남한이 북한과 같은 공산주의와 타협하고 있음을 간파하고 있다는 것이다.

    결국 한국사에서 이어져 왔던 좌빠리떨거지들의 난동들, 5.18 폭동, 세월호 난동, 광우뻥 미친데모질, 촛불난동등 모든것의 뒤에는 좌빠리떨거지들과 북한 김정은 공산주의, 중국 공산당이 버티고 있다는 결론이다.

    반일 감정을 선동하는 세력들 역시 좌빠리떨거지들 통진당, 뮨좨왕이 꿀꿀이들이라는 말이다.

    지금이 일제 시대도 아니고 대한민국 건국이후 가장 중요한 경제 협력 국가로 자본과 기술로 한국을 도와준 일본에 적대해서 과연 대한민국이 얻을게 무엇이 있는가?

    누굴 위한 반일인가 생각해야 한다.

    북한의 김정은과 중국 공산당 그리고 뮨좨앙좌빨 주사파일당들을 위한 반일인가?

    • 왓트 72.***.20.59

      일본이 대한민국 건국이후 가장 중요한 경제 협력 국가로 자본과 기술로 한국을 도와줬다고? 미쳤나이제?
      정말 보자보자하니 정말 한국사회에 친일파들이 이렇게 깊숙이 자리잡고 있을줄이야. 일본이 돈이 되니까 한국 아니 어느 국가든 기술이나 물건을 파는 거지 그게 도와준거냐? 일본이 뭔 자선국가냐?
      이 한심한 타카키 마사오 후예들아. 독립군 잡아들인 일본군 박정희

      • 지나가다 71.***.181.1

        왓트/

        야, 너 중국이나 북한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냐?
        (응 일본은 나쁜국가란거 나도 인정해. 이제 니가 북한 중국에 대해 말해봐.
        철저하게 반북 반중해야된다고 보는데 니 생각은?)

    • 왓트 어게인 72.***.20.59

      전 국민이 힘을 모아 위기를 극복해도 모자랄 판에 일본을 옹호하는 발언이나 하고 조선일보 사장이냐? 난 좌파 우파 정권 관심도 없다 그냥 우리나라 젊은 아가씨가 개새끼 일본군에 강간을 당했는데 아무 조치가 없다고 생각해봐라. 피가 거꾸로 솟는다. 너도 그렇지 않다면 너의 피가 어느나라에 속했는지 질 생각해봐라 이 들딱들아

      • 지나가다 71.***.181.1

        그래 일본 나쁜놈들이야.
        중국 북한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냐? 반일운동하듯이 반중 반북해야되지 않을까?
        니 생각은?

    • 관리비 98.***.115.123

      건물 관리인이 돈에 욕심이 났던지 요즘 건물 세입자들이 돈을 잘 버니 나도 관리비를 더 가져가야 되겠다고 합니다.
      얼마나 더 드릴까요? 했더니 내년부터 5배 올려달라고 합니다.
      이런 소리를 하면 관리비를 올려 받겠다는 소리 일까요? 아니면 저도 관리 회사에서 파견 나온 사람들이라 제 맘대로 못하니까 그냥 내 쫒아달란 소리 일까요?

    • freedom 96.***.20.103

      친일하면 문좨앙이 절대 빠지지 않는 3대 친일집안이 아닌가?

      북한 김일성이 가족은 아예 일본인 전속 요리사를 초대해서 일본식으로 살았지.

      좌빠리떨거지들은 친일하면서 겉으로만 반일인거 다 알지 않나?

      너무 위선적으로 살지 마라 꿀꿀이들 좌빠리들아

    • ㄹㄹ 184.***.186.172

      트럼프가 인성이 나빠서 그런거쟎아. 나쁜넘이 나쁜넘 좋게 말하는거에 현혹되면 너도 나쁜넘이 되는거야.

    • 내말이 166.***.165.126

      쩝쩝이는 임무완수 한거죠.

    • A5 32.***.129.214

      트럼프가 한국을 몇번 갔었나? 세번?
      뭘 봤을까 ? 인천공항, 공항고속도로, 서울, 평택, 특급호텔이 고작일거다.
      고층건물에 깨끗한 공항에 깨끗한 고속도로, 한강위 많은 다리에 놀랐겠지.
      그래서 역시나 돈에는 귀신같은 트럼프가, 아! 이집 잘 사네.. 했던거 같다.
      그리곤 문재인의 약점을 잡아서 돈을 울궈내려 했겠지.
      트럼프가 정은이 애송이에게, 야! 저 재인이 좀 바보 아니냐? 했어도 놀랍지 않다.
      정은이가 기고만장 재인이를 놀려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