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college 졸업후 취업

  • #3202686
    jina kim 192.***.184.194 657

    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한 마음에 글을 남겨요 ㅜㅠ
    저는 현재 캐나다에서 공부 중인데요 하지만 원래는 미국을 바라보고 있던지라 항상 아쉬움이 남네요..
    저는 미국에서 학교 행정직 일을 하고 싶은데 제가 듣기로는 행정직 직원은 꼭 대학교 학위가 필요한 직종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ㅠ 학교 생활안에서 얼마나 잘 적응하고 그리고 학교 안에서 활동하는 것 (관계..?) 를 쌓는 것이 중요 하다고 하는데
    이게 너무 뜬 구름 잡는 이야기 인건지 아니면 정말 현실적 으로 가능한 이야기 인지 여기에선 너무나도 정보가 부족해서요ㅜㅠ
    혹시 뭔가 아시는 이야기 있으면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제가원하는 직종은 전문직이 아니라서 더더욱 갈피를 못잡겠네요..
    감사합니다!

    • bread 66.***.44.240

      저는 미국에서 학교 행정직 일을 하고 싶은데 제가 듣기로는 행정직 직원은 꼭 대학교 학위가 필요한 직종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 “제가 듣기로는”…어디서 누구한테 무슨 이야기를 들었는지 모르지만…그냥 학교 구인 페이지 가서 보면 정확한 지원 자격이 나옵니다.

    • asdf 209.***.102.182

      행정직 직원에게 취업비자를 스폰서 해주는 학교는 없을 겁니다. 그리고 대학교 학위가 필요 없는 직업은 취업비자(H1B)를 받을 수 없습니다.

      • 반드시 그렇지만은…. 68.***.87.4

        제가 아는 많은 한인들이 미국대학교에서 리서치나 연구원쪽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1. 우선 아셔야하는 상황 – 리서치나 연구원이 아니라면 지원자격은 되도 대학교에서 행정업무로 외국인을 뽑일 확률이 아주 적습니다.
        2. 미국내 대학교 행정직 – 대부분 대학교 졸업장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 H1B 는 어렵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차라리 캐나다에서 대학원까지 공부하시고 중간에 시민권 따시고 미국으로 들어오는게 좀 더 쉬워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