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A사 On-site 이후 Level 결정이슈로 보류

  • #3368181
    Job Search 73.***.19.159 1323

    안녕하세요?

    최근 On Site Technical Interview 를 보고 3주 정도 되어갑니다.
    .Recruiter 연락 – Phone Screen – HR/VP 포함 7명 On-site Interview까지 진행했습니다.

    인터뷰 결과는 Positive 하다고 해서, Offer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중간에 희망연봉을 물어봐서, level FYI 등에서 검색한 결과를 범위만 Level별로 공유해 주었습니다.

    문의해보면 Level 결정 과정 중이라고만 하다가, 갑자기 해당 Level 결정이 보류되었다고 연락이 와서 붕뜬 상황입니다.
    직급 결정문제로 중간에 Drop되는 경우가 흔한가요? 아니면 오퍼네고등 다른 의도가 있을까요?
    저는 한국에서 EE 학위후, 한국 대기업에서 10년이상, 미국 Start-Up에서 4년 정도 근무 경력이 있습니다.

    처음으로 직접 Job을 구하는 경우라 여러가지로 부족함이 많은 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취직 47.***.36.151

      하이어링 프로세스에서는 다양한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딱히 원글님 잘못은 없어 보이고 내부 사정상 포지션 조정에 협의가 더 필요한 것 같습니다. 최종 후보자들 리뷰 결과 특정 레벨에 사람이 몰린 듯 하네요.

    • ㅇ_ㅇ 54.***.196.190

      인터뷰어 사이에 적정 레벨에 대한 의견이 엇갈려서 아직 합의가 안된 경우일 수 있을 것 같네요.

    • qq 50.***.7.193

      1. 해당 오픈 포지션 레벨보다 실력이 더 좋아 상위 레벨로 오퍼를 주려하나 해당 레벨에 오프닝이 없는 경우
      2. 인터뷰어 사이에 레벨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3. 조직내 갑작스러운 예산 변동으로, 오프닝이 드랍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