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채용공고 이벤트-전문 사이트에 구인광고를!

  • #146672
    humanbankusa 38.***.192.70 4943

    무료채용공고 이벤트 –www.humanbankusa.com

    저희 Humanbankusa는 미주 한인커뮤니티를 대표하는 온라인 recruiting and headhunting 컴퍼니로서 기존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서비스의 장점을 강화하고 보완한 온라인 네트워크를 활용한 인재 발굴 시스템으로 각 사업과 조직의 특성에 맞는 인적자원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주 한인 커뮤니티의 발전과 성장에 이바지 하며 전 미주는 물론 향후 3년이내에 World wide Service를 목표로 하여 우수 한인 인재의 발굴과 공급에 중점을 둔 리크루팅 및 헤드헌팅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신문 구인광고는 비싼 비용에 비해 회사 소개나 구인 내용을 상세하게 기술할 수 없는 단점이 있으며 전화/팩스/이메일 등으로 접수를 받는 경우 회사 업무에 지장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포탈사이트 광고의 경우도 다른 광고성 메일들, 또는 바이러스 메일 등으로 곤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Humanbankusa.com은 기업회원이 직접 관리하는 My Account에서, 접수된 이력서를 확인하여 개별 컨택할 수 있으며, 접수된 이력서들의 등급을 매겨서 추후 높은 등급의 이력서들을 다시 확인할 수 있도록 관리됩니다. 또한 이미 올려진 광고 내용을 쉽게 수정할 수 있으며, 구인이 끝난 내용은 바로 마감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온라인 이력서 접수가 가능하며, 전화/ 팩스 / 이메일 접수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고, 원하시지 않는 경우 구인광고를 올리실 때 위쪽에 있는 회사정보에서 전화/팩스/이메일란 옆의 하이드 버튼을 체크하시면 온라인 지원만 가능합니다.

    현재 프로모션기간을 이용한 무료 채용공고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4월 30일 이전에 무료회원가입을 하시면 15일 동안 무료로 구인광고를 내실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신문광고나 기타 포탈사이트에 올리시는 구인광고와는 다른 새로운 시스템을 만나보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GHN, Inc.

    Global Human Network, Inc.

    TEL : 213-382-7877

    FAX : 213-382-7887

    info@humanbankusa.com

    http://www.humanbank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