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대 석박사 에디터들의 영문첨삭서비스

  • #2909996
    s대석박통합 222.***.20.26 1357

    University of Cambridge, MIT, Yale 대학 등 명문대 원어민 석박사 출신 에디터에게 영문교정을 맡겨보세요.

    단지 명문대 출신이라는 이유만으로 채용하지 않고 엄격한 ERA test에 통과한 에디팅 경력 5년이상의 에디터들입니다.

    자동화된 접수 시스템으로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견적확인 및 접수가 바로 가능하며 가격도 타업체에 비하여 훨씬 저렴합니다.

    시간도 최소 9시간부터 7일까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세브란스병원, 서울아산병원, 포항공과대학교, 차의과학대학교, 질병관리본부 등의 고객님들이 믿고 맡기는 업체이며, 3번 이상 재구매율이 무려 89%에 달합니다. 영어논문 교정은 논문 분야에 맞는 해당 분야 전문가 에디터분들이 교정해주시니 믿고 말기실 수 있습니다.

    대학원 SOP, 추천서 및 대입 에세이 교정의 경우 에세이리뷰의 전문 에디터의 교정을 거쳐 스탠포드, UC 버클리, 코넬대, 컬럼비아 대학 등에 합격자를 배출하였습니다.

    번역도 엄격한 에세이리뷰만의 번역테스트를 통과한 번역경력 5년 이상의 명문대 출신 번역가의 번역 후 전문 원어민 선생님이 교정을 다시 해주어 타업체보다 훨씬 퀄리티 있는 번역납품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 할인 쿠폰을 받아가세요.

    http://essayreview.co.kr/join/?joinCoupon=PerfectEssay

    Enhance your writing today.

    http://essayreview.co.kr

    • 11 129.***.227.64

      글쎄… 얼굴은 다 백인 얼굴과 서양인 이름으로 채워놨지만, 대부분 에디팅 서비스 인도 사람들이 하지 않나요?
      인도 사람들에게 감정 있는건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