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의학 공학 분야 한국인 신청인 접수한지 13개월 후 EB-2 NIW 청원 승인

  • #2918888
    WeGreened 70.***.109.185 4045

    고객님의 소감: “저는 북미이민법률그룹의 전문지식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북미이민법률그룹의 도움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2016년 5월 2일, 저희는 생물의학 공학 분야 신청인의 EB-2 NIW (고학력자 독립이민) 승인 통지(승인 통지서)를 받았습니다.

    전문 분야: 생물의학 공학

    신청서 접수 당시 직업: N/A

    출생 국가: 대한민국

    신청서 접수 당시 거주지: 플로리다

    승인 통지일: 2016년 5월 2일

    진행 기간: 13개월 2일

    사례내용:

    저희 북미이민법률그룹이 한국인 생물의학 공학 전문가 고객님을 위해 EB-2 NIW (National Interest Waiver) 청원을 한지 13개월 2일이란 긴 시간이 지난 뒤, 미 이민국은 고객님의 청원을 승인했습니다. 저희들의 고객님께서는 박사 학위를 가진 전문 연구원이시며, 그녀는 저희가 그녀의 성공적인 영주권 작업을 위해 헌신적으로 도와드릴 것을 아셨기에 저희를 고용했습니다.

    “The field is highly reliant upon her further innovation, and any delays in [Client’s] research will surely cascade through the community, impeding scientific progress in numerous sub-disciplines. As such, I respectfully urge you to permit her to pursue her research uninterrupted.” – Physics professor, USA

    “It is very rare to encounter a researcher as talented as [Client], and the chance of her working in the U.S. should not be wasted.” – Biomedical engineering professor, USA

    위와 같은 문장은 고객님의 추천인 두 분께서 고객님을 위해 작성하신 것이며, 추천인분들은 생물의학 공학 분야의 전문가들입니다. 다른 두 전문가들께서도 PS-OCT (polarization sensitive optical coherence tomography) 를 위한 고객님의 광섬유 스펙트럼 편광측정법 기기 연구의 가치에 대해 추천서를 작성해주셨습니다. 저희들은 이같은 추천서를 바탕으로 생물의학 공학 분야 내 고객님의 리더쉽 위치를 견고히 했으며, 그녀가 미국에서 지속적으로 연구하는 것이 미국 의료 산업의 예방 및 일반 의료 보건을 개선하는 데에 매우 중요하다는 논거를 제시했습니다.

    고객님께서 과학계에 크게 기여했다는 점을 증명하기위해, 저희들은 그녀의 논문 3편 및 학회 논문 6편을 열거했습니다. 저희들은 또한 구글 스칼라 (Google Scholar)를 사용하여 그녀의 작업으로부터 인용된 100 개의 인용문을 나열했습니다.

    정상으로 가기까지 고됐던 등반:

    EB-2 NIW 청원을 승인 받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첫째로, 저희들은 고객님의 케이스가 평균 처리 기간보다 지연되었기에 서비스 요청을 제기했습니다. 서비스 요청이 어떠한 변화도 일으킬 수 없었기에, 저희들은 고객님께 후속조치로써 하원의원에게 연락 하도록 권장드렸습니다. 그녀의 하원의원에 따르면, 고객님의 케이스는 한 관리에 의해 판결될 것이고, 청원 결과가 고객님께로 통지될 것이었습니다. 기쁘게도 고객님의 케이스는 8일 뒤 승인되었습니다. 저희들은 고객님께서 그녀의 NIW 케이스를 대변하기 위해 북미이민법률그룹 (WeGreened.com) 을 선택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북미 이민법률 그룹은 지금까지 이미 5,000건 이상의 EB-1A(탁월한 능력 보유자), EB-1B(저명한 연구직 종사자 및 교수), 그리고 EB-2 NIW(고학력자 독립 이민) 청원 승인을 받았다는 것을 공표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2014년과 2015년에 저희 법률 그룹 측의 “승인 혹은 환불®” (미 승인시 변호사 비용 전액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적용받은 케이스의 승인률은 98.22%이며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통한 승인률은 96.95%입니다.

    NIW청원의 승인률은 저희의 “승인 혹은 환불®” (미 승인시 변호사 비용 전액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적용받은 경우 99.18%이며 NIW청원의 총 승인률은 98.47%입니다.

    EB1A청원의 승인률은 저희의 “승인 혹은 환불®” (미 승인시 변호사 비용 전액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적용받은 경우 97.25%이며 EB1A청원의 총 승인률은 95.27%입니다.

    저희 북미 이민법률 그룹은 EB-1/NIW청원과 관련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에서 가장 유수한 이민 법무법인 중 하나이며 다량의 승인 케이스 및 높은 승인 성공률을 자랑합니다.

    저희 법률 그룹의 변호사들과 직원들은 최신 이민 동향, USCIS(미 이민국)의 규정, AAO(행정항소국)의 판결문, 그리고 연방 법원의 위헌 법률 심사등에 대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 법률 그룹이 광범위하게 수집한 자료는 가장 설득력 있는 청원서를 준비 할 수있게 함과 동시에 EB1A, EB1B, 그리고 NIW청원 승인을 위한 저희 법률 그룹만의 성공적인 전략을 뒷받침합니다.

    만약 영주권 신청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희의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를 받기위해 고객님의 이력서(CV)를 law@wegreened.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법률 그룹의 변호사들이 24시간 내로 자격평가 결과가 첨부된 이메일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승인통지서 자료 모음: http://www.wegreened.com/eb1_niw_approvals
    성공적인 사례 모음: http://blog.wegreened.com/
    홈페이지 주소: http://www.wegreened.com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 law@wegreened.com
    전화번호: 888.666.0969 (무료 전화)

    • 174.***.25.175

      2년전 케이스를 굳이 지금 올리는 이유는 뭐지? 앞에 몇 줄 빼고는 복붙 ㅋㅋ 게다가 올리는 글마다 승인률 퍼센티지가 하나도 안바뀌는건 고객을 호구로 아는건가 아니면 수학이라고는 좆도 모르는 변호사인가? 하 노답 먹고살기 힘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