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r이용해본적 있는데 저도 차량에 문제가 많아서 차반납했습니다. 그런데 그뿐만아니라 고객관리가 문제가 많습니다. 차를 반납했는데 요금이 계속 날라오고 이미 매니저랑 반납하고 난후의 추가로 지불한 요금에 대해 환불받기로 얘기가 끝났는데 billing department에서는 계속 돈내라고 전화오고 이메일오고 메일오구요. 그때마다 전화해서 이미 얘기가 끝났다. 다른 팀 매니저랑 얘기해서 돈 환불받기로했는데 왜 자꾸 돈내라고전화하냐 라고하면 자기네들은 아는바가 없다고 합니다. 이거 관련해서 전화만 수십통하다가 지쳐서 그냥 무시하고있습니다. 부서들끼리 서로 정보교환이 안되는 느낌을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