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 비오면 어떻게 되나요?

  • #3293470
    미국 72.***.154.239 2690

    목요일날 가려고 하는데 비가온다고 예보뜨네요
    비올 경우에는 어떻게 운영하는지 궁금하네요
    놀이기구 운행안시키는지 ..
    시간이 그때밖에 없어서 다른날은 안되고..
    혹시 경험있으신분 있으신가요?
    그리고 티켓 혹시 싸게 구입하는 사이트라던지
    뭐 있을까요?
    그외 디즈니랜드 기타 좋은 팁같은거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6.***.240.114

      비오면 지장이 있는 어트랙션은 운영 안합니다 구글링하면 나오구요 티켓은 싸게사봐야 이불정도? 디즈니 엄청 도도해서 타 놀이동산처럼 디씨가없어요

    • KoreanBard 204.***.13.250

      아마 그 쪽 날씨가 그래서 비온다고 하면 소나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원하게 30분 정도 좍~ 내리고 금방 다시 맑아질 가능성이 높아요. 놀이기구는 비오는 동안 중단되었다가 문제 없으면 다시 돌아갑니다.

      디즈니나 왠만한 놀이공원 걍 하루 반나절 버린다고 생각하시고 타임 쉐어 투어 한 번 하시면 굉장히 싸게 갈 수 있는데요. 곳곳에 discount ticket / cheap Disney ticket 이라고 광고 한데가 바로 이런 곳이에요. 시간 낭비 하기 싫으시면 이런데 가셔서 타임 쉐어는 하기 싫은데 그냥 조금만 싸게 팔라고 하면 주인장 맘에 따라서 액면가 보다는 다만 $10-20 정도라도 조금 싸게 줄 수도 있어요.

      디즈니 안에서 Fast Track 이라고 추가로 사람당 $90-100 정도 주어야 하는데 (놀이기구 줄 안서고 빨리 타는거) 이거 주고서 하는게 차러리 낫다고 하더라구요. 기다리는데만 한시간 – 두시간 걸려서 이거 안 하면 거의 줄 서다가 하루 다 보내고 오신다고 보면 됩니다.

    • 새신랑 12.***.68.254

      예전에 남가주에 있는 디즈니랜드 갔을때 아침에 비가 오길래 호텔 로비에서 비 오는데 디즈니랜드 문 여냐 했더니 1년내내 문여니 걱정말라고 하더군요. 지진 나거나 불 나기 전에는 무조건 문은 여는데, 작동을 안하는 탈것이 있는 지는 모르겠네요. 그 당시에도 비가 꽤 왔는데, 다 운행중이었긴 했습니다만 다 돌아본 건 아니니 확실치는 않네요.

    • ride 216.***.144.41

      비가 아주 많이 오면 indoor ride 말고는 대부분 닫습니다. 비가 덜 오면 outdoor ride중에 어린 아이들이 탈수 있는 low-speed ride도 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