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운 엘에이에 마루가메 우동 오픈하네요

  • #3347534
    weri 104.***.34.45 892

    일본여행 다닐때 엄청나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즉석에서 삶은 면이라 엄마가 해준 집밥처럼 맛있고 싸서 가난한 유학생의 배를 채워주던..
    안가보신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맛있습니다
    —–

    (펌)

    하와이의 관광 명소 와이키키 거리에서 우동 한 그릇을 먹기 위해 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진풍경을 볼 수 있는 호놀룰루의 대표적인 맛집 마루가메 우동이 이달 말 다운타운 엘에이에 오픈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1012개의 점포 수를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우동 레스토랑 마루가메 우동은 ‘이상적인 궁극의 맛’을 추구하기 위해 모든 점포에 제면기를 두고 밀가루로 직접 반죽한 면을 만들어 그 자리에서 삶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갓 삶은 탱글탱글하고 탄력이 있는 식감의 면발과 골라 먹을 수 있는 소스, 토핑, 튀김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루가메 우동은 일본 가가와현의 명물 사누키우동의 참맛을 전달하고자 그 자리에서 삶아 신선한 우동을 만듭니다. 먼저 우동의 종류와 기호에 맞게 온면, 냉면을 선택합니다. 가격은 4불대부터 시작합니다. 이 신선한 우동과 견줄만한 인기 메뉴는 1불대부터 시작하는 갓 튀겨 바삭바삭한 튀김과 삼각김밥처럼 생긴 수제 주먹밥, 그리고 유부초밥입니다. 가격, 맛,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경험’면에서 마루가메 우동을 따라올 경쟁자가 있을까요?

    현재 미국에는 5개의 점포가 오픈을 하였고 남가주에는 Sawtelle, LA Beverly Connection, Glendale에 위치하고 있으며 6월 27일 다운타운 LA의 소문난 쇼핑과 먹거리의 명소 The Bloc에 개점을 앞두고 있습니다. 감각적인 그래피티들과 맛집들, 트렌디한 샵들 그리고 콘서트나 와인 테이스팅 등의 이벤트들로 밀레니얼들의 핫스팟이 된 더 블럭(The Bloc)은 7가와 플라워 스트릿에 위치하고 있으며 6월 27일 마루가메 우동의 그랜드 오프닝 당일에는 전 메뉴 30% 할인의 혜택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 10불 마루가메 기프트카드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됩니다.

    마루가메 우동 (Marugame Udon)
    웹사이트: marugameudon.com
    인스타그램: @marugame_udon

    다운타운 LA – The Bloc 그랜드 오프닝

    날짜와 시간:
    6월 27일 11AM – 9PM

    주소:
    Marugame Udon @ THE BLOC DTLA
    700 W. 7th St Los Angeles, CA 90017 (Store G200)

    찾아가는 법:
    지하철: 7th Street Metro Center Station (플라자 레벨)
    Rideshare(우버, 리프트 등): 750 W. 7th Street에서 하차
    주차: 리테일 영수증으로 Validation 가능 (첫 1시간 $1, 2시간 $2.50)

    출처: https://www.moduba.com/marugame-udon-grand-opening-in-dtla/

    • Calboi 174.***.58.64

      LA사람들 부럽….

    • SC 166.***.165.62

      토착개(문)슬람좌빨들 개떼 같이 달려 와서 친일파 처단하자고 죽창 들겠어요.

    • 질문 173.***.229.14

      마루가메 하와이.. 그냥 하와이에서 먹을수있는 음식 치고 싸고 옵션도 많아서 인기많은거아닌가요? 그닥 맛은 뭐 본문에 적은것처럼 호들갑떨정도는 아니던데 ㅋㅋ 매우 평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