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Austin, TX)

  • #148275
    imminky 209.***.81.201 7613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구인 광고입니다.
    현재 오스틴의 저희 회사 office에서 반도체 Failure Analysis 또는 test chip 설계, Device Engineering, Process Integration, Process Develoment 등의 경험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혹시, 오스틴에서 살고 계시는 반도체 분들중 이직을 원하시는 분이나, 오스틴에서 반도체 일을 하시고 싶으신 분이 있으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여름에 덥기는 하지만 산호세 등보다는 양질의 생활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 메일 주소는 minky0429@yahoo.com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이쪽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추후 자세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충.. 24.***.11.98

      무슨 칩 설계죠?
      회사 이름이랑 규모는요?

    • Samual 12.***.114.201

      어떤 점에서 산호세보다 양질의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여기 집값 무지 비싸기는 한데(집1500sq, 땅6500sq, 3/2대략 80~120만불), 직장이 여기에 많으니, 그냥 이렇게 살고 있지요. 여긴 너무 비싸서 타지역(동부)을 고려는 해 봤지만, 오스틴은 막연히 덥다는 점과 회사의 잡이 별로 많지 않다는 생각때문에, 시도를 못 하고 있는데, 실제 그곳에 생활하는데 집값이나 또는 어떤 점이 그곳에서 살면 좋을지 조언 바랍니다.

    • imminky 209.***.81.201

      자세한 내용을 이곳에 올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제가 위에서 양질의 삶을 오스틴에서 즐길 수 있다고 표현한 것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감상입니다.
      실제로, 현재 저는 이곳 산호세에 약 3개월의 일정으로 와 있습니다.
      이제 3주밖에 지나지 않았습니다만, 역시 제가 살던 동네가 편한 느낌이 들어, 그렇게 표현을 한 것뿐입니다.
      산호세 등에서 거주하시는 분들께, 혹시 제 표현이 무례한 것이었다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오스틴, 물론 덥습니다. 갈 곳 (즐기기 위한)도 마땅치 않습니다.
      단지, 관심이 있으시면, 제 개인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Samual 12.***.114.201

      여기 산호제는 집값이 너무 비싸서 심각하게 다른 지역을 고려 중 입니다. 그곳은 TI, Silicon lab등 정도가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곳의 집 값은 어느정도 범위 인가요? 날씨는 덥다고는 하는데, 어느 정도 인가요? 얘들 중고등학교의 수준은 어떤지요? 혹시 추천 할 만한 지역은 있는지요? 개인적으로는 그곳이나 여기 산호제나 삶의 질이란게 경제적으로 여유 있는 정도일것 같은데, 집 값이라도 여기 산호제보다 많이 싸면, 그 여유를 찾을 수 있을것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