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탄! 국론 분열!! 외교 참사!!! 대북 안보 폭망!!!! 문재인 정권…

  • #3388661
    지나가다 165.***.38.207 247

    문재인 정권이 대한민국의 경제를 완전히 말아 먹었다. OECD 국가 가운데 최대의 수출 감소라는 놀라운 쾌거를 일으키며 대한민국의 경제는 디플레이션으로 향하고 있으며… 문재인의 똥고집은 국론을 둘로 쪼게내어 거의 내전 수준으로 이끌었다…

    미국과 북한의 핵회담은 결코 좁힐수 없는 상황에서 북한의 오랜 숙원인 통미봉남을 문재인이 국민의 세금을 들여 이루어 냄으로서 미국과 북한이 직접 한반도의 운명을 결정하도록 내주었으며 대한민국은 돈만 내고 왕따를 당하는 개탄스러운 상황이다.. 이 문제는 문재인이 퇴임 후에도 책임을 물어 반역죄로 문재인과 그 일당을 처벌해야 할 것이다.

    해외에서는 강경화와 김현종은 영어로 Fxxx를 날려대며 싸우고 외교부 직원은 무릅을 꿇는 눈뜨고 볼수 없는 일이 벌어지며 이웃 일본과는 쌈박질을 문재인의 상국인 중국에서는 혼자 밥쳐먹기.. 미국에서는 방위비 5배라는 돕박을 뒤집어 쓰고 돌아와서 국민에게는 거짓말하는 일들을 벌이고 있다..

    자진해서 함박도를 북한에 갖다 받히고… 국방분 장관이라는 자는 북한에서 내려 온 아프리카 돼지 열병에 대해서도 북한 김정은의 눈치를 보면서 국회 답변 국회의원 최재성은 우리가 함박도를 우리땅이라 주장하는 것은 일본이 독도가 자기네 땅이랑 같은 겪이라는 도저히 논리나 개연서을 찾을 수 없는 헛소리를 하고 있는 현실이다.

    이제 대한미국은 기로에 서 있다… 우리 국민들이 깨어나서 나락의 위기에 있는 대한민국을 재건해야 할 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