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둔각삼각형의 높이를 도대체 못찾고 이해를 못하네요. 그래서 삼각형의 종류나 면적을 아직 안배웠나 싶어 물어보니 학교에서 다 배우긴 배웠데요.
예를 들어
사다리꼴의 면적을 삼각형두개로 쪼개서 면적공식이 나온 경위를 설명해주는데,도대체 쪼개는 방법을 모르는거에요.
근데 나중에 알고 보니
베이스들의 길이와 높이를 알려줄때
삼각형이 둔각삼각형인게 하나씩 생길때,
도대체 이 둔각삼각형의 면적을 모르는거에요.그러다가
둔각삼각형의 베이스변과 그 길이를 이야기해주고 이 삼각형의 높이를 어딘지 표시해보라니까
도대체 이해를 못하는거에요.
ㅆㅂ
진짜 열받네요. 아니 도대체 내가 우리애 나이일때는 너무나 당연한 거라서 이해고 뭐고 할필요도 없이
상식적으로 넘어간건데
도대체 우리애는 왜 둔각삼각형일때 베이스변의 길이가 주어질때 베이스변의 길이를 길게 빼서 수직으로 올려 꼭지점과 만나는 변의 길이가
높이인것을 이해를 못하는것일까요?
예각삼각형일 경우는 이해를 하긴 해요.둔각삼각형의 베이스의 길이가 주어질때, 어디가 삼각형의 면적을 구하기 위한 높이가 되는건지….
이거 어떻게 이해를 시켜야 하나요? 아주 진짜 아무리 멍청한 애라도 다 쉽게 이해가 갈수 있게 알려주는 방법 뭐 없을까요?
스트레스받아 너무 힘드네요. 미국에서 교육받은 애들은 왜이렇게 멍청한가요? 진짜 미국선생들 믿을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