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살자 전두환을 비판하면 전라도에서 태어나지 않았어도 홍어

  • #3303706
    fgdswe%t 140.***.140.64 2671

    이곳 게시판에서는, 수천명 이상의 무고한 시민들을 학살하고도 대대손손 부귀영화를 누리고 있는 전두환을 비판하면, 전라도에서 태어나지 않았어도 전라도 홍어가 된다. 이런 상황은 해방정국당시 친일파들을 단죄하자고 주장했다가 (빨갱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빨갱이로 몰리는 경우와 흡사하다.

    일례로 중국대륙에서 목숨걸고 수십년을 항일 무장투쟁 해온 경상도 밀양출신 약산 김원봉을 친일 고등계형사 출신인 노덕술이가 해방이후에도 고문하고 괴롭혔던 슬픈 기억들이 대한민국 현대사엔 널려있다.

    따라서, 자유한국당 국회의원들의 5.18망언이 여전히 지속되고 있는것은 바로 친일파 앞잡이 노덕술의 후손들이 한국사회의 엄연한 지배계층 일부를 차지하고 있다는 반증이고, 이곳 게시판에서도 노덕술의 (정신적 또는 육체적) 후손들이 활개를 치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다.

    미국에서 살아가지만, 어디가서 한반도 출신이라고 대놓고 밝히기가 창피한 이유이기도 하다. 명백한 친일파 매국노들이 대대손손 부귀영화를 누리고 있는 나라는 제아무리 경제대국 10위권이라고 해도 창피한 나라인것은 분명하다. 정신 분열증을 앓지 않고서 살아가는 것만해도 고마울 지경이다.

    • 1 71.***.59.221

      여기 A4같은 사고방식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아니 뭐 생각은 자유지만 아무렇게나 저런삭으로 표현하는건 범죄에 가깝습니다. 나치 찬양하면 어떻게 되지요? 표현의 자유범주에 미국에서도 포함시킵니까? 살인찬양하면 미국에서는 표현의 자유에 포함시킵니까? 그건 범죄입니다. 운영자님은 그자들 아이피 다 컵춰해주세요.

      • fgdswe%t 140.***.140.64

        바로 A4같은 얘들이 노덕술의 정신적 또는 육체적 후손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겉모습은 인간이지만, 사실상 인간이기를 포기한채 필요에 따라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남들이 죽거나 다치는 것을 전혀 상관치 않습니다. 소위, 싸이코패스 수준의 사고방식을 소유하고 살아가는 작자들입니다.

        • AAA 71.***.181.1

          난 원글이 싸패 같은데…
          맨날 이상한 얘기나 싸지르고….일기는 일기장에나 쓰지..

          • fgdswe%t 140.***.140.64

            여기 노덕술의 후손 또 있네…

    • 1 71.***.59.221

      이 싸이트가 익명이긴하지만 범죄와 표현의 자유를 구분하지못하는 바보들이 이싸이트애 너무나 많습니다.

      • fgdswe%t 140.***.140.64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나경원씨는 사립대학및 교육재벌인 친일파 아버지를 두고 있습니다. 그녀가 제1 야당 원내대표가 된것은 십중팔구 그녀 아버지가 수천억원대 이상의 재산을 가지고 있고, 그 금전적 힘과 권력이 그녀의 정치적 자산의 핵심일 가능성이 높지요.

        그리고 나경원은 표현의 자유를 언급하면서 자유한국당 국회의원들의 5.18망언도 표현의 자유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표현의 자유는 민주주의의 기본중의 기본으로, 원칙적으로 가난한자, 핍박받는 자들의 언로를 트이게 하기위해 약자의 말할 권리를 위해 보장된것이지, 일본에게 나라를 팔아먹고 그 댓가로 엄청난 부를 일구어내 대대손손 부귀영화를 누리고 살아가는 부자나 강자들의 말할권리를 위하여 만들어 진게 결코 아니라는 것이죠.

        친일파 후손이 나경원 부류들은 표현의 자유가 없더라도 얼마든지 자신들의 말과 주장을 펼쳐낼 힘과 돈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들은 자신들이 표현의 자유 권리에 의거하여 5.18 광주에서 북한군 개입설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표현의 자유에 근거하여 일제시대가 한국인들의 근대화에 도움을 주었다는 주장이 전개되고 있기도 합니다. 그게 바로 강자들이 말하는 “표현의 자유”이지요.

    • A6 32.***.142.91

      518은 위대한 국민봉기라 하자.
      헌데 왜 그 유공자는 이름을 꽁꽁 감추고, 선발을 광주시에서 하나?
      제대로 된 답변을 듣고 싶고, 이 답이 나오기 전에 운영자는 이글을 지우지 마라.

      • fgdswe%t 140.***.140.64

        국가보훈처는, 5.18 유공자뿐만 아니라 국가유공자, 베트남 전쟁 고엽제 피해자들의 명단까지도 공개되지 않고 있다. 오직 공개된 명단은, 독립유공자와 참전유공자들의 명단뿐이다.

        국가유공자와 베트남 전쟁 고엽제 피해자들의 명단이 공개돼 있지 않다고 해서, 그들 가운데에 불순분자가 있고 국가유공자 및 고엽제 피해자 관련 단체가 떳떳하지 못하다고 하는 것은 억측과 궤변이듯, 5.18 유공자 명단이 공개되지 않는 것에 대한 너같은 극우종자들의 주장도 마찬가지이다.

        5.18 유공자의 명단을 공개하라는 네넘들 의도는 뻔하다. 한번 공개되면 유공자들의 사촌, 사돈의 8촌까지 샅샅히 뒤져서 북한과 접점이 생기면 바로 종북세력몰이를 하려는 것인걸 모를 줄 아냐? 한두번 당해 봐야지…

        그래서, 전두환 사형언도 받았을때, 그 다음날 즉시 처형했어야 한다. 전두환은 박정희를 살해한 김재규를 사형언도 이후 이례적으로 즉시 처형했다. 전두환도 마찬가지 였어야 한다. 그랬다면, 너같은 전두환 끄나플들이 날뛰지는 못했을 것이다. 이게 바로 김대중 정권의 실수라는 것이다.

    • 나경원 221.***.198.216

      나경원 전라도에서 태어났고
      아버지가 전라도 친일 지주집안이고
      전라도에서 사학재단운영하는데
      무슨 서울타령하냐

      설라디언들도 고향 전라도인거 밝혀지면 챙피하냐

      • fgdswe%t 140.***.140.64

        나경원은 본관이 나주이지, 태어난 고향과 성장은 서울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님이 옳다면, 완산 전씨인 전두환도 전라도 홍어가 되어버립니다.
        지금 님께서 어떤 수준의 억지를 쓰고 계시는지 알겠습니까?

    • 518 64.***.73.222

      518은 국민 봉기라기 보다 작은 시위에서 시작했다가 전두환이 정권을 먹기위해 이용당한 비참한 사례지,,, 두환이가 정권을 빼앗기 위해 이를 이용해서 광주시민 학살한것은 팩트다.. 그리고 유공자 명단에 뭐가 문제인지 모르지만 그냥 까줘라, 안그러면 맨날 그거 붙잡고 늘어질테니까,, 몇명은 엉터리로 들어갈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학살당한 진실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니까 북한 개입설은 당사자인 두환이도 금시초문이라고 했고 이미 조사결과 뻥이라고 밝혀졌지만 이번에 확실하게 하기 위해 형사 고발 조치해서 재판을 열어라 그게 사실이라면 증거가 있고 아니면 허위 뉴스를 전파한 죄로 빵에 가면 될테니까..

      • 마음 69.***.241.47

        “두환이가 정권을 빼앗기 위해 이를 이용해서 광주시민 학살한것은 팩트다”
        증거가 어디있습니까? 대중이 입에서 나왔습니까? 대중이가 선동한건 맞지만 대중이도 그런 나쁜 거짓 유언비어는 퍼트리지 않았습니다. 이런 거짓 유언비어 퍼트리는 인간들은 대중이 이름 팔아서 사기치는 나쁜 놈들입니다.

        • zzz 64.***.73.222

          증거는 엄청 많아요… 사진도 있고, 독일 기자가 실제로 찍은 사진 보면 기절 할거요…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658823

          ttps://ko.wikipedia.org/wiki/12%C2%B712_%EA%B5%B0%EC%82%AC_%EB%B0%98%EB%9E%80

          • 마음 69.***.241.47

            전두환이 시켰다는 증거는 어디도 없습니다. 현장에서 일어난 우발적인 사고인지 누가 고의적으로 명령했는지 아니면 폭도들에게 공격을 받고 방어로 시작한 사고인지 밝혀지지 않았는데 어떻게 증거가 있다고 합니까? 이 사이튼 배운것 많고 논리적 사고하는 사람들이 오는 곳입니다. 이딴 유언비어는 통하지 않습니다.

            • 팩트는 팩트다 64.***.73.222

              증거가 왜 없소… 그당시 신문에도 전두환이 나와서 성명을 발표하는게 나오고, 518 청문회때에도 수도 없는 증거가 나왔는데 .. 그당시 뉴스와 신문에 나와서 마이크 잡고, 담화문 발표 한 사람은 누구지 ? 전두환이 뉴스에 나와서 지금 광주에 폭동이 일어나서 진압한다고, 떠들어 댄사람은 전두환 얼굴을 한 귀신인가?

            • A4 38.***.204.66

              어디 그런 증거가 있나? 정말 어디서 들은 소문으로만 그러지 말고 그 영상이나 팩트를 신문기사 말고 제대로 제시해봐라.
              직접 전두환이 그걸 인정했다는 녹취록이 있으면 나도 인정할께

              뇌물 하나 안 받았다고 박근혜 대통령도 그러는데 검찰, 재판에서 증거하나 나오지 않고 오로지 오락가락 증언이나 신문기사밖에 없는 걸 누가 믿으라고 그러냐

            • 팩트는 팩트다 64.***.73.222

              사진, 당시 증인, 또 5공 청문회 하면서,, 온갖 증거 다 제시했는데, 이제 와서 증거가 없다니… 완전 배째라식이네.. 본인들이 그렇게 잘못한게 없는데, 왜 당시 전두환, 장세동 이런 사람들은 법적으로 항소를 못하고 순순히 빵에 갔다 왔을까나? 정말 잘못한게 하나도 없었다면, 법에게 호소 해도 됐을텐데…. 또한가지 지만원씨 5.18 북한 개입설에 대해서, 여러곳으로 부터 형사 고발 당한 상태입니다… 이건은 이미 예전에 조사 결과 허위로 밝여졌지만, 김진태의원이 재조사가 뭐가 나쁘냐는 식으로 나오는 바람에, 문제가 더 커지고 있음.. 재조사에 들어가도 지만원씨 허위 사실 밝혀지면, 명예훼손 법등 적용 받아서 최대 7년까지 빵살이 할수 있음… 이것 때문에 자한당에서는 지만원씨와 거리를 두려고 하고 있네요… 지만원씨 카드 잘못 놀렸다가, 요즘 올라간 자한당 지지율 작살나는 수가 있어요..
              그리고 5.18 특별법은 자한당 스스로가 만든것임…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000

    • 마음 69.***.241.47

      “이곳 게시판에서는, 수천명 이상의 무고한 시민들을 학살하고도 대대손손 부귀영화를 누리고 있는 전두환을 비판”

      거짓말 입니다. 전두환이 쿠테타를 일으킨건 맞지만, 수천명의 무고한 시민들을 학살? 이딴 유언비어나 퍼트리니 욕을 듣지요. ㅉㅉㅉㅉ

      • fgdswe%t 140.***.140.64

        마음이 병드셨나요?
        손바닥으로 당신이 아무리 하늘을 가리려고 해도, 그게 가려지는게 아니라는 사실을 모르시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 마음 69.***.241.47

          증거없이 과대망상을해서 피해의식을 입으려는 당신의 마음에 병이 들었습니다.

          • fgdswe%t 140.***.140.64

            중국 난징에서 30만 중국인을 쳐죽이고 강간했던 일본은 여전히 증거가 없다면서 막무가내로 대규모 학살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안부 문제도 증거가 없다면서 철저하게 외면하고 있고요. 이들 일본인들은 미국에 대하여도 자신들이 진주만을 공격한게 아니라 공격 받았기 때문에 방어적 전투만을 수행했다고 주장하고 있지요.

            그리고, 원자폭탁을 맞고서 무조건 항복하게 되고, 위와같은 막무가내 주장을 해댔던 일본 제국주의자들중 적지않은 사람들이 미군이 주도하는 군사법정에서 교수형을 받고 형장의 이슬로 사라집니다.

            저는 님의 막무가내 주장, “전두환의 광주학살은 사실이 아니다”라는것도 결국 위의 일본제국주의자들의 모습과 똑같이만 보여집니다. 남의 것을 빼앗기 위해 남들을 잔인하게 죽이고서 얻어낸 현재의 부귀와 영화를 손에서 절대 내놓지 않기 위해 막무가내로 팩트를 부인합니다. 그래서 전두환은 사형을 언도 받았고, 그것을 집행했어야만 님같은 분들이 더이상 생겨 나지 않았을 것이라 저는 믿고 있습니다.

            전두환을 사면해준 김대중 정권의 가장 큰 실수 이기도 하다는 생각입니다. 전격적으로 그와 그의 일당을 처형 했었다면, 오늘날의 5.18망언을 주절거리는 인간들이 더이상 존재하지 않았겠지요.

      • fgdswe%t 140.***.140.64

        일본왕이 무조건 미국에 항복했을때, 이 사실을 믿지 않았던 일본 제국주의자들은 당시에 숱하게 많았지요. 도저히 믿고 싶지 않아서 였습니다. 그들이 바로 당신처럼 주장했습니다.

        일본이 미국에 항복한것은 거짓말이고 유언비어라고 죽는 그날까지 주장했지요. 당랑거철(螳螂拒轍)이 생각납니다.

    • 팩트는 팩트다 64.***.73.222

      박정희때 경제개발 5개년, 새마을 운동등 경제를 일으킨 공로 있지만, 3선 개헌하여 독재하고, 무고한 시민들을 잡아 들인것은 팩트임..
      전두환때 물가 상승률 5% 미만으로 내가 한국에 있을때 경제적으로는 호황이고 걱정없었던 시절로 기억하지만, 광주 사태에 공수 특전단 투입하여 사람 엄청 죽인거 팩트임..
      문재인 정부가 닭그네 정부를 무너뜨리고, 정치를 되돌릴라고 노력은 많이 했지만, 경제 정책 실패하여, 경제가 더 어려워 진것은 팩트임. 이와 같이 우리가 좋아 하던 싫어하던, 그를 지지하던 아니던, 모두 잘하고 못하고, 장단점이 있다는게 분명한데, 그렇다고, 원래 있던 팩트가 사라지는것은 아님.

    • 참나 187.***.248.127

      난 담배값이나 벌려고 선동되어 태극기나 흔드는 틀딲들이나 광주사태 부정하고 전두환 따가리 짓 하는줄 알았더만 나름 정상적으로 보이는 사람들조차 그러니 황당하군
      유튜브 거짓 방송들에 현혹되서 그런건지? 아님 친일파 후손들이다 보니 방어논리로 그렇게 되는건지…
      어차피 어떤말을 해도 귀닫고 왜곡된 정보를 팩트라 굳게 믿고 있을테니 더 말해봐야 소용은 없겠죠.
      제발 저런 한심한 인간들이 소수이기만 바랄쁀입니다. ㅊㅊ

    • 특정지역 76.***.243.90

      한국에서 자행되는 부조리, 종북몰이, 부정부패, 중상모략, 무한갑질, 사법농단 등의 뿌리는 정권찬탈 이득을 노리고 특정지역 세력이 우겨대는 자해공갈 그 자체입니다. 몰라서 그러는게 아니라 악의적으로 우겨대는 거지요. 즉, 특정지역 패권주의가 무력화하지 않으면 끝나지 않을 암적인 존재들입니다.

    • 솔직히 173.***.112.192

      엄청난 사람이 죽었다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은 사망자 200명입니다.
      그중에 경찰과 군인은 대략 20명. 그리고 군인이 사용하지 않는 칼빈총에 맞아 죽은 사람이 약 20명.
      총기 사용이 어설픈 시민군의 오발이었을까요. 그런 어설픈 시민들이 무기고를 습격하고, 장갑차까지 몰고 나올수 있을까요.

      벌써 40년전이니, 당시 20살된 시민군 영웅은 환갑이 되셨겠네요. 그런데 매년 민주화 유공자는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분들은 너무나 겸손하셔서 남들에게 비밀입니다. 물론 공무원 채용시험에서 가산점이 붙는건 잘도 받아먹고 있죠.
      물론 환갑된 그분이 직접 공무원이 되지는 않습니다. 양자/양녀를 받아서 자손들이 혜택을 받고 있죠.

      북한에는 백두혈통, 남한에는 광주혈통. 나머지는 개와 돼지.
      죠지 오웰의 동물농장이 떠오르네요.

      김원봉은 대한민국을 위해 독립운동 하지 않았습니다. 팔로군 소속으로 중국 공산당을 위해 싸웠죠.
      그래도 나름 자기 밑에 조직이 있었고, 한국전쟁때는 북조선을 위해 남한군과 싸웠죠.
      당시 실전경험이 있던 팔로군 소속 북한군은 수많은 대한민국 군인을 죽였습니다.
      그런 그분 입장에서는 어디 족보도 애매한 소련군 하급장교 김일성이 우습게 보였을겁니다.
      결국 김일성과 대립하다가 처형됐습니다.
      바로 그 김원봉을 대한민국 건국유공자로 선정하고, 국립묘지에 모시겠다고 합니다. 놀랍죠?

      • fgdswe%t 140.***.140.64

        여기 노덕술의 후손 또 있네…
        바퀴벌레 처럼 여기저기 득시글 거리고 있지.
        친일청산이 안되면 어떤 종자들이 그 후손으로 퍼져나가는지 니가 스스로 증언하고 있구나. 헬조선은 바로 너같은 종자들이 그 씨를 끊임없이 퍼트리고 있기에 더더욱 헬조선이겠지. 가짜들이 여전히 진실을 가리고 감추는곳이 바로 지옥이지.

        독립군 때려잡던 인간들이 대통령이 되고, 국무총리가되고, 여전히 그 후손들이 상류지배계층을 강고하게 차지하고 있는 나라, 위대하다 못해 지옥이 되어버린
        대한민국!

        참혹하구나.

      • ㅁㅁㅁ 64.***.73.222

        죽은 시민이 200명 가운데 2살짜리 애가 2명, 아무것도 모르는 초중고 학생이 20명이 넘게 죽었다… 2살짜리 애들이 칼빈 들고 설치다 죽을까? 초등학생들이 무기고 털어서 군인들을 위협했나? 죽은 사람들은 대부분 무고한 시민들이었다… 무기고를 털어서, 먼저 사격을 해서 군인들이 총을 쐈다는 말이 안되는 주장을 한다는것 자체가 앞뒤가 안맞는다.. 518 특별법을 만들어서 전두환 노태우를 단죄하는 것은 자한당 스스로였다… 북한군이 개입했다면, 자한당 스스로 518을 인정하고 전두환, 노태우를 처벌했겠나? 518이 폭동이고 북한에서 조종한것이었다면,, 전두환과 노태우는 지금도 영웅이었을텐데, 실상은 전두환과 노태우 등을 중심으로 한 하나회 세력이 최규하 대통령의 승인 없이 계엄사령관인 정승화 대한민국 육군 참모총장, 정병주 특수전사령부 사령관, 장태완 수도경비사령부 사령관 등을 체포하면서 시작된, 군사 반란의 연장에 불과하다.. 그래서 처벌받은 것이고..

        • 지나가다 50.***.111.62

          죽은 사람 대부분이 시민이었게죠. 하지만 무고한 시민이었을까요?
          그동네는 무고한 시민도 열받으면 무기고 습격해서, 공수부대랑 시가전합니까?
          저는 총을 가져다 줘도, 사람한테 쏠 자신도 없는 선량한 시민입니다.

          그런 합리적인 의혹을 가진 사람들이 계속 생기는데,
          그동네 사람들은 스스로 민주화 유공자라고, 비공개로 혜택은 다 받아먹으면서,
          남들이 의심하는 걸로도 처벌하려고 하니, 그게 그동네가 말하는 민주화입니까?

          북에는 백두혈통,
          남에는 민주혈통.

    • 기다림 204.***.232.9

      이승만이 원흉이지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