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사트 디젤 편한가요

  • #3302828
    칼리 142.***.78.45 1410

    파사트 tdi comfortline 디젤 2014년식 사려고 하는데요. 승차감 어때요 소음 진동 심한가요?
    맨날 yaris fit 같은 차만 타서 그런지 엄청나게 크네요;;
    실연비 어떤가요? 표시연비는 고속 40 시내 30 이던데 fit 보다 더 좋은 것 같아서요.
    아 젤 중요한 거 14만 스탠다드인데 9천불이에요. 비싼거죠?
    감사합니다

    • ㅇㅇ 174.***.4.74

      파사트는 디젤 게이트때 수거되지 않았나요? 마국에선 디젤 잘 안타지요. 지금처럼 개스 가격이 낮은데..

    • 디제루 216.***.148.135

      2014년식이니까 진동이 그 정도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커집니다. 게다가 디젤차는 구조가 복잡해서 에미션 fail하면 수리비가 몇천불이 듭니다. 새차 사서 4~5년밖에 안타는 한국에서나 잘 팔리지 이제와서 2014년식 디젤차를 사시는 건 비추천해요. 연비생각하시면 차라리 하이브리드 사세요.

    • sad 4.***.99.197

      자동차 업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디젤차는 미국에서 타시는걸 추천하지 않아요. 파사트는 나쁘진 않지만 잔고장 없고 오래타시려면 Toyota 추천드리고요. 조금 싼 값에 적당한 성능차 타시려면 Hyundai나 Honda추천 드립니다. 미국차는 FCA는 비추고요, GM이랑 Ford 차는 Soso.

      • 나도 165.***.50.177

        그 레벨에서는 토요타가 혼다나 현대보다 더 좋은점이 있나요? 제 경험으론 거기가 거긴데.. 토요타도 차안팔릴때는 현대차만큰 세일도 해주고 라이디은 혼다나 현대보다 더 못한거 같은데 왜 그 브랜드를 추천하시는지요?

        • candidate123 98.***.241.46

          밑에 분 말처럼 중고 부품이 싸다는 장점이 있죠. 차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이 powertrain(엔진, 트렌스미션 등등) 이라고 생각하는데 토요타가 현대차 혼다에 비해 월등히 뛰어나죠. 그리고 미국에서 차 타시려면 Resale value도 생각하셔야 됩니다. 토요타랑 현대차 당장 2016년형 비교해 보시면 토요타차가 더 비싸죠. 그만큼 수요도 많고, 차 수명이 길다는 장점 때문에 높은 값을 쳐줍니다. 현대차의 장점이라고 하면, 타사에 비해 조금 저렴하게 살수 있고 준수한 성능. 그리고 F1학생이시면 한국에서 보증해주면 미국에서 론형태로 살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확실치 않음). 혼다는 사실 현대랑 기술력은 비슷비슷합니다.

          • candidate123 98.***.241.46

            연비, 가격, resale value,인지도, 성능 등등 고려해서 추천드리자면 소형 세단의 경우, Corolla > Civic > Elantra >>미국차 순으로 추천드립니다. 중형 세단의 경우, Camry = Accord > Malibu = Optima > Sonata > fusion 순으로 추천합니다. SUV는 워낙 경쟁이 심해서 딱히 추천 순서 매기기 힘드네요. 몇가지 적자면, 폭스바겐 Tiguan 사람들이 많이 사던데 연비관점에서 보면 매우 비추입니다. Fiat 차 중에 Renegade인가 있는데 가격은 매우 싸지만 성능이 구려서 비추입니다. 차라리 체로키를 사세요. Mazda에서 나온 CX 시리즈 성능, 디자인 괜찮은거 같고요. Chevrolet에서 나온 SUV는 싼값에 많이 사지만 잔고장 심합니다. 사지마세요. Ford SUV는 나름 괜찮은거 같습니다.

    • Toyota 174.***.23.33

      타보면 도요타가 가장 좋습니다. 고장도 적고 잡다하게 생각못한 부분에서 장점이 있어요. 개 쓰잘떼기 없는거 같은 부품도 싸고 널리 퍼져있고 중고값도 쎕니다. 한국차는 고장도 고장이지만 부품도 주문하면 없어서 기다리는 경우 태반입니다. 나중에 차까지 팔라 치면 가격 후려치지 않는 이상 연락조차 안옵니다. 미국 10년차 인생인데 몇푼 아끼려고 한국차 사는 이유 조차 모르겠네요. 현대차 한국애서 잘 나가고 폭바도 독일선 잘나간다 한들 미국선 전혀 의미 없어요. 도시락 싸고 말립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