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을 받는 직원 Tipped Employees 이야기 다섯번째 (5) 다른 업무도 함께 병행한다면 “Dual Job”

  • #3079429
    Ellen Lee 75.***.161.70 6313

    아래는 팁을 받는 직원 Tipped Employees에 관련한 다섯번째 Topic입니다.

    “Dual Job”

    만약 근로자가 팁을 받지않는 일과 팁을 받는 일 두가지를 모두 하고있다면, Tip Credit은 팁을 받는 일을 하는 시간에만 허용됩니다.

    Tip Credit에 관해서는 제가 이미 따로 설명을 드렸습니다.

    Tipped Employee

    예를 들어 근로자가 호텔의 waiter와 maintenance 근로자로 일을 한다면, waiter로 일하는 시간에 한해서만 Tip Credit을 적용받을수있습니다.

    하지만 Maintenance 근로자로 일하는 시간은 Tip Credit을 적용할수없어요.

    “Related Duties”

    그러나 Tipped Employee가 팁을 받는 일에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면, 경우에 따라 Tip Credit을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Waitperson이 일정 시간을 테이블 청소와 세팅, 커피 제조, 그리고 가끔 식기세척하는데 소비한다면,

    그런 업무들자체가 tip을 받는 일은 아니더라도 팁을 받는 일에 관련된, 즉 a tipped occupation 시간으로 간주되는 겁니다.

    하지만 Tipped Employee가 그런 관련된 일에 총 근무시간의 20% 이상을 사용한다면, Tip Credit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Fast v. Applebee’s International, Inc. –
    United States District Court, W.D. Missouri, Central Division.·Case No. 06-4146-CV-C-NKL. (W.D. Mo. Jun. 19, 2007)

    또한 액자의 먼지를 털어내거나 마루바닥을 걸레질하는 일은 팁을 받는 일에 관련된 업무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팁을 받는 직원 Tipped Employees에 관련한 다른 Topic에 관련한 제 다른 글의 내용도 참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미국연방법과 조지아주 노동법에 관련한 일반적인 교육적 설명의 목적으로만 제공된 것으로 법적인 조언이 아닙니다. 따라서 귀하와 이은경변호사 사이에 그 어떠한 고객와 변호사의 수임관계도 성립하지 않으며, 구체적인 케이스에 대해서 상담하기를 원하시면 해당주의 노동법전문변호사에게 연락해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본 정보에 대한 모든 권한은 Attorney Ellen Eunkyung Lee 에게 있습니다.]

    미국 조지아 가나법률사무소 이은경변호사
    Cana Law, LLC Ellen Lee, Esq.
    ellen@canalaw.com
    3006 Clairmont Road Atlanta, Ga 30329
    O : 678-302-1938
    M : 404-840-6816
    F : 404-601-1391

    Website: http://www.canalaw.com
    Blog: Ellen.canalaw.com

    Phone: 404-840-6816

    (이은경변호사: 미국 “조지아지역” 근로자와 교통사고 피해자에게 무료 전화상담서비스 제공)

    • 126.***.51.203

      이렇게 도배글 올리셔도 되는건지요…

    • 운영자 222.***.49.91

      Ellen 변호사님께 칼럼글이 최신글 순으로 Main 페이지에 리스트업된다는 말씀을 저희가 미리 알려드리지 않아서 한꺼번에 많은 글이 올려지게 되었습니다. 운영자 불찰로 생긴일입니다. 다른 칼럼글들이 보이지않게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Ellen Lee 75.***.161.70

      저도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주의하겠습니다.

    • Ellen Lee 75.***.161.70

      Tipped Employee의 Dual job의 예시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 RFE 107.***.92.27

      좋은 글들 감사드립니다~

    • Ellen Lee 75.***.161.70

      말씀 감사합니다 ^^

    • Ellen Lee 73.***.192.142

      이은경 변호사입니다. 삭제된 댓글에서 언급된 “기러기 와이프 이혼…”는 제가 쓴 글이 아닙니다. 저는 노동법에 관한 칼럼을 연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