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닷지 미니밴 타보신분

  • #3272280
    중고차인생 107.***.173.6 1738

    중고 크라이슬러나 닷지 미니밴을 보고 있는데요

    아기가 있어서 생각보다 짐을 많이 실고 다녀야 겠더라구요

    예산은 1만불 이내로 하고 8천 9천불 정도면
    2013? 2014 년식 10만 마일정도 뛴 차량이 대부분인대요
    중고 크라이슬러나 닷지 미니밴은 안사는게 답인가요?

    크라이슬러 닷지 미니밴 자주보이고 많이 팔린듯해서요
    닷지 크라니슬러 미니밴 이 외에
    다른 미니밴 추천 해주시거나 suv 추천부탁드립니다

    • ㅇㅇㅇㅇ 192.***.129.16

      퍼시피카가 짱인데…리뷰가 정말 극찬 일색…

    • 미니밴 64.***.117.243

      저희도 아이들이 있어서 Dodge Grand Caravan 을 타고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Dodge와 크라이슬러의 미니벤(타운앤 컨트리)는 이름만 다르지 똑같은 타입의 OEM생산 차량입니다.
      미국내에서만 년간 40만대 이상 생산되고 팔리는 가성비 최고의 베스트셀러 미니벤 이지요.
      성능좋고, 승차감 좋고 내부 넓고 운전석과 조수석을 제외한 모든 뒷자석의 의자를 바닥에 넣을 수가 있어서, 필요시 화물 운반용으로도 좋습니다.

      하지만, 가성비 보다 성능 좋은 차량을 원하시고, 재정에도 좀 여유가 되신다면, 성능은 좋지만 가격이 좀 나가는 Honda Odyssey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첫 미니벤이 Dodge 인데, 만약 차를 바꿔야 할 시점이 온다면, Honda Odyssey는 꼭 한번 사보고 싶네요.
      주변 지인분들이 많이 타셔서 몇번 얻어 타 봤는데, 전체적으로 Dodge 미니벤 보다는 좋습니다. ^^

      토요타나 다른 브랜드의 미니벤도 있는데, 일반적으로 가성비는 Dodge(크라이슬러), 성능 좋은차는 혼다오디세이를 많이 타시는것 같습니다.

    • ml 199.***.103.56

      크라이슬러나 닷지 미니밴은 렌트카 물량이 많아서 좋은 중고를 구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제 경험상 타운카나 퍼시피카 렌트카 탔을 때는 솔직히 Odyssey나 Sienna보다 더 좋았는데 워낙 품질 악명 높은 크라이슬러라 내구성 걱정이 되서 저도 리스트에서 제외했었습니다. 고장만 안 나면 성능이나 내장 퀄리티는 일본 미니밴들보다 좋았습니다. 오래된 중고는 그러나 비추천드립니다.

    • sy 24.***.246.137

      2012년 닷지 그랜드 카라반 새차를 사서 지금 250K 뛰었지만, 아직까지 고장난 적 없고 엔진소리도 아주 조용합니다. 엔진은 3.6L 펜타스타인데 정말 훌륭합니다. Acura MDX는 200K도 못달리고 폐차했는데 닷지는 아직도 최소한 100K는 더 탈 것 같습니다. 차를 바꿀 이유를 하나도 못찾았을 정도임. 년식에 관계없이 펜타스타 엔진이면 사도 후회 안하실 거 같습니다.

    • vav 192.***.120.240

      2007년에 chrysler 타운엔컨츄리사서 아직까지 타고다닙니다.
      처음 샀을때부터 시작해서 계속 잔고장이 생기더군요. 덕분에 DIY에 입문했고, 지금은 거의 매년 뭔가 하나씩 고쳐가며 타고 있습니다.
      자알못이면 토요다, 혼다를 추천하고, DIY 자가정비 하며 탈 의향이 있다면 괜찮습니다.